체중조절용 닭가슴살 조제식

하림이 체중조절용 닭가슴살 조제식 ‘P플러스 프로틴쉐이크’ 4종을 출시했다.

‘P플러스 프로틴쉐이크는 다이어트와 건강관리를 위해 닭가슴살을 맛있게 섭취하고 싶은 고객들을 겨냥해 특별한 공법으로 제작했다.

부드럽고 달달한 프로틴쉐이크 단호박&고구마와 고소하고 담백한 프로틴쉐이크 검은콩&곡물분말 등 2종으로 우유나 두유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또한 스틱형과 PET형 제품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더했다.

특히 닭가슴살을 빠른 시간동안 살균·건조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한편, 영양과 맛은 한층 높였다.

아울러 단백질을 비롯 15종의 비타민과 무기질, 3종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식이섬유를 함유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또 다른 특징은 설탕을 사용하지 않는 대신 저칼로리·저혈당지수 감미료인 에리스티톨과 효소처리스테비아로 건강한 단맛을 만들었다는 점이다.

이와 함께 다이어터 및 헬스족을 대상으로 한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맛에 대한 만족도가 검증됨에 따라 건강과 몸매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마케팅 차수연 BM하림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신제품은 체중조절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식사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필요한 영양성분을 포함하고 있다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단백질 전문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P플러스 프로틴쉐이크신제품은 전국 대형유통점과 온라인쇼핑몰,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스틱형(12개입)2만원 중후반, PET형은 3900원 정도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