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 실익·복지 최선”

장성축협(조합장 차장곤)은 지난 11일 장성군민회관에서 조합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성군 부군수, 장성군의회 의장, 전라남도의회 의원, 정종대 농협중앙회 축산기획부장, 농협전남지역본부 부본부장, 정찬주 녹색한우조합공동법인 대표, 이기선 농협장성군지부장, 농협전남지역본부 축산사업부 신승욱 단장, 장성군산림조합장, 장성군 관내 농협 조합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축협 조합장으로 문만식 광주전남축협운영협의회장(목무신축협 조합장), 이성기 순천광양축협 조합장, 김규동 나주축협 조합장, 박계수 여수축협 조합장, 한종회 해남진도축협 조합장, 방복철 보성축협 조합장, 김호상 광주광역시축협 조합장, 정삼차 화순축협 조합장, 김영래 강진완도축협 조합장, 이맹종 영암축협 조합장, 이강운 영광축협 조합장, 강종문 담양축협 조합장, 정해정 전남낙농농협 조합장 등이 자리를 함께 했다.
조합원, 내빈 등 7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차장곤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행사는 급변하는 국제 정세에 따른 어려운 축산 여건에도 굳건하게 우리 축산을 지켜나감으로서 국민에게 안심 먹거리를 책임지고 있는 축산인들을 위로하고 위상을 함께 하기 위한 한마음대회”며 “마음껏 웃고 즐기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차 조합장은 이어 “우리 앞에 직면해 있는 무허가축사 적법화 및 가축질병 문제 해결을 위해 모두가 최선을 다하자”면서 “조합은 각종 지원 등을 강화해 조합원 실익과 복지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2부 행사에는 특별공연,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