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PE 박람회 참가

 

우진비앤지(주)(대표이사 강재구)가 지난달 12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미국 조지아주 아틀란타에서 개최된 세계적인 양계, 사료, 육가공 박람회인 ‘IPPE(International Production & Processing Expo) 2019’ 국제 박람회에 참가해 자사 제품 홍보에 주력했다.   
IPPE는 올해 71회를 맞이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금류, 육류 및 사료, 식육 산업의 이벤트이자, 동물약품을 포함해 포장기술, 배양, 가금 생산, 급이 급수 등에 관한 최신기술과 개발, 생산, 유통을 총 망라해 다루는 최대 규모의 박람회이다. 
매년 1200여개 이상의 유관업체 및 총 참관객 3만여명 이상이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요 참가국은 캐나다와 중남미로 절반 정도를 차지하며, 그 외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중동에서도 참가하고 있다.
우진비앤지는 이번 IPPE 박람회에서 자체 부스를 마련해 미국 및 멕시코, 도미니카 공화국, 필리핀, 페루, 파키스탄 등 관련 업체와 미팅을 진행하고 자사 제품을 홍보했다.
우진비앤지 관계자는 “해외 업체들이 우진비앤지의 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인 가운데 특히 ‘프로비온 포르테’와 같이 면역 증강, 소화율 향상과 분변 내 가스 및 악취제거 효과가 뛰어난 우진비앤지의 생균제제 및 현재 멕시코 등에 등록이 진행 중인 돼지 유행성 설사병 예방 백신 ‘PED-M’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면서 “해당 제품의 수출을 위해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