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대상 6년 연속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는 10년 전통의 토종 펫푸드 ‘뉴트리나 건강백서’가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펫푸드 부분에서 6년 연속 대상에 선정됐다.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뉴트리나 건강백서’는 150년 역사의 글로벌 기업 카길이 한국 시장만을 위해 출시하고 성장시킨 토종 펫 푸드 브랜드이다.
건사료, 습식사료, 간식 등 반려동물의 건강과 영양학적 요구에 맞는 약 40종의 제품이 출시되어 있고 고단백 저탄수화물, 그레인프리, 로우 GI기능이 모든 사료에 적용됐다.
뉴트리나 마케팅 최보연 부장은 “점점 커지고 있는 펫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선정한 브랜드 대상이라는 성과를 만들어내어 기쁘다”며 “내 반려동물의 영양을 책임진다는 생각을 갖고 토종 펫 푸드의 명성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