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 빅세일 행사

 

악취저감제 ‘에어리페어’가 환경부로부터 환경마크 인증을 획득했다. 우린네이처(대표 고영규)는 이를 기념해 9월 동안 에어리페어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FS골드를 세일(20~50%) 가격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환경부는 환경성이 뛰어난 제품에 ‘환경마크’ 인증을 실시하고 있다. 기업과 소비자가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생산·소비할 수 있도록 정확한 환경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제도로, 우리나라는 1992년 4월부터 시행하고 있다.
이번에 환경마크 인증을 획득한 에어리페어는 악취 즉시 제거 효과가 탁월하다. 액비 살포시, 작업복, 축사내부, 화장실, 정화조, 발효장 등에서 발생하는 암모니아, 황화수소 등 악취물질을 빠르게 없앤다. 
또 바이오가스 생성 과정에서 발생한 암모니아(500ppm) 농도를 낮추고, 무창돈사 내부에 분무하면 암모니아 농도를 50ppm에서 10ppm으로 즉시 떨어뜨린다. 신성악취에 강한 FS골드와 함께 사용하면 빠른 악취저감 효과와 함께 작용범위를 넓힐 수 있다. 광범위하게 미미한 악취까지 제거한다. 두 제품을 액비에 첨가하면 살포지 인근에 주택이나 작업자가 있어도 악취를 느끼지 못한다.
빅세일은 9월 말까지로, 기존 구매고객은 20~30% 신규고객은 50%가 적용된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