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원 회장, 리더들과 대화

 

농협중앙회는 지난 4일 중앙회를 비롯한 금융지주, 경제지주 등 각 계열사의 미래혁신리더들과 경영진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중앙회 대강당에서「LET’s Do Innovation! 농협 미래 혁신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김병원 회장 취임 후 지난 2년간 농업인과 국민을 위한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한 농협의 노력을 되짚어보고, 변화와 혁신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급변하는 환경에 능동적이고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미래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농협 미래 혁신대회는『계열사 경영혁신』,『4차 산업혁명과 농협의 미래』,『글로벌사업 현주소와 나아갈 길』,『수평적이고 유연한 조직문화 혁신』 등 총 4세션으로 마련되었으며, 농협의 젊은 직원들로 구성된 미래혁신리더들은 농협의 혁신을 위한 방안들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하며 늦은 시간까지 열띤 토론을 이어갔다.
이날 김병원 회장은 ‘4차 산업혁명, 거센 변혁의 파도에 올라서라!’, ‘글로벌사업 세계 속으로 전진하라!’, ‘농협의 조직문화 혁신, 위드하라(Do with)!’를 주제로 직원들과 격의 없이 토론하며, “2년이 지난 후에도 20년이 지난 후에도 외풍에 흔들리지 않고, 농업인과 국민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지속가능 시스템을 구축하자”고 역설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