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광주지역본부

농협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일수)는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를 다짐하는 ‘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광주 관내 농협 상임이사·전무와 지역본부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3일 개최했다.

이날 결의대회는 고객가치 중심의 소비자 권익보호와 민원감축 등 소비자보호 실천과제를 전달하여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와 고객 행복추구에 앞장서는 농협을 구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문’에는 ▲모든 업무의 중심이 고객임을 명심하고 ▲고객민원을 최우선으로 해결하며 ▲금융사기피해예방에 총력을 다하고 ▲고객의 정보를 소중히 여기는 등 농·축협 고객 권익을 적극적으로 보호하고자 하는 결의를 담았다.

김일수 본부장은 “이번 실천 결의대회를 통해 광주관내 농협 임직원 전부가 소비자보호를 바탕으로 고객가치 제고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양질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광주농협으로 나아가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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