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 9일까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삼겹살데이(3월 3일)를 맞아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돈몰에서 오는 3월 9일까지 삼겹살 패키지를 33% 할인 판매하는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

한돈몰에서는 브랜드 신선육을 ‘삼겹살 패키지’로 제작, 상품별로 하루 10개씩 총 60개 또는 80개 한정 판매한다. 판매 상품 및 상품별 한정수량 업데이트는 매일 오전 11시 기준(주말제외, 단 3월 3일은 판매)으로 진행한다.

올해는 도드람한돈, 포크밸리, 인삼포크 등 총 7개 브랜드사가 참여해 삼겹살·목살·항정살 등 신선육을 패키지로 판매한다.

하태식 위원장은 “3월 3일은 대한민국이 삼겹살 먹는 날로 삼겹살데이 특별기획전을 열어 삼겹살 및 기타 부위의 할인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한돈을 먹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삼겹살데이의 숫자를 본 따 33% 할인하는 재미있는 행사로 기획해 한돈 소비 촉진 활성화와 우리 한돈 농가에 보탬을 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삼겹살데이를 맞아 지난 2, 3일 양일간 농협경제지주 서울지역본부 제 1주차장에서 한돈삼겹살 현장 할인 판매와 다양한 시식 행사를 실시했다.

한돈삼겹살 1kg을 9900원에 판매하는 파격 할인 행사와 함께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구매 고객 500명씩 양일간 총 1000명에 한해 330g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