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판매왕에 윤정환 지구부장 선정

 
CJ제일제당 사료BU(부사장 이병하)는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대전 유성호텔에서 전 영업인력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을 마무리하고 2008년 새 출발을 다짐하는 ‘2008 DM Challenge Conference’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2007년 한해 우수한 판매 실적과 활동을 보인 영업사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내년의 영업 전략 및 목표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1부 공유의 장(2007년 실적 리뷰, 2008년 전략 및 목표 공유), 2부 격려의 장(영업·공장 인력 시상), 3부 화합의 장(만찬 및 여흥)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올해의 판매왕상(Wild Cat상)에는 윤정환 지구부장이 수상했다.
윤 부장은 “입사 후 만 5년 만에 최고의 상인 Wild Cat상을 받았다”며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준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고, 앞으로도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가치판매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를 준비한 임원빈 홍보담당자는 “CJ Feed의 연말 시상은 명확한 기준으로 수상자의 공적 평가를 통해 실시된다”며 “연공서열에 따른 평가 관행이 짙은 한국사회에서 능력위주의 공명정대한 성과보상은 CJ Feed의 영업력 배가의 핵심”이라고 밝혔다. 한정희 기자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