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촉진·캠페인 2편

 

배우 조정석과 가수 나라를 모델로 한 신규 TV광고 2편이 지난 18일부터 전파를 탔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는 조정석과 헬로비너스 멤버 나라를 모델로 한 소비촉진과 캠페인 광고 2편을 상반기 동안 방영한다고 밝혔다.

소비촉진 광고의 경우 밥상 위의 국가대표, 한돈의 대중적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밝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의 배우 조정석과 건강하고 발랄한 이미지의 나라를 모델로 함께했다. 두 모델은 특유의 발랄한 이미지로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한 맛과 영양을 알리는 한편 ‘우리나라 입맛의 정석-우리돼지 한돈!’이라는 메시지로 밥상위의 국가대표, 한돈의 우수성과 대표성을 표현했다.

캠페인 광고의 경우 한돈자조금은 농업생산액 1위인 한돈산업의 위상을 알리고, 밥상위의 국가대표로서 ‘국민의 밥상을 책임진다’라는 의미를 담았다. 또 ‘5000만의 마음에너지’라는 슬로건을 통해 한돈산업에 대한 소비자의 올바른 인식과 공감을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한돈자조금은 TV광고와 함께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바이럴 영상 2편도 추가 공개한다. 사표편(조정석)은 주요 타깃인 회사원들의 공감을 이끌기 위해 제작됐으며, 이별편(헬로비너스 나라)은 어떤 상황에서도 맛있는 한돈만 있으면 된다는 콘셉트로 연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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