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양돈 신제품 출시

 

CJ제일제당이 최근 목포 현대호텔에서 ‘전남사료&CJ 양돈 신제품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남사료 김기운 이사, 김병국 서부사업부장, 이오형 축산기술센터장, 변승섭 지점장, 군산공장 QC팀 김상범 팀장, 박상원 지역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 날 세미나는 전남사료와 CJ제일제당 협업과 신제품 출시 배경 설명을 시작으로, 한돈시황 및 환절기 사양관리 비법에 대해서 박상원 부장이 발표했다.

군산공장 QC팀 김상범 팀장은 CJ 군산공장의 제품 공정라인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고 “전남사료와 함께 고품질 사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CJ제일제당 축산기술센터는 거래처 농가들을 위한 다양한 기술교육을 예정하고 있다. 이날 이오형 축산기술센터장은 사양·질병관리 등 종합적인 컨설팅 제도를 설명했다.

전남사료 김기운 이사는 “우수한 품질의 CJ제일제당 사료와 거래를 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상생 관계를 유지하면서 한돈농가의 발전을 위해 노력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전남사료는 전남권 TMR 공장을 운영하며 양돈·축우 OEM 배합사료를 판매하고 있다.

CJ는 전남사료와의 협업으로 한돈 전용사료를 출시하게 됨에 따라 앞으로 전남지역 한돈농가 수익에 더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