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판매량 20만개 돌파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 이하 서울우유)이 지난해 11월 선보인 떠먹는 목장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요구르트 4이 출시 3개월여 만에 하루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

서울우유는 떠먹는 목장 요구르트를 출시하면서 기존의 떠먹는 발효유 제품에 취약점으로 나타났던 뚜껑에 내용물이 묻어나는 것을 연 잎의 원리에서 착안한 발수리드 기법을 적용해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 했다.

또 슈퍼스타 K 우승자인 로이킴을 모델로 선정해 지난 1월부터 선보인 새로운 광고도 제품을 단시간 내에 히트상품의 반열에 올리는데 주효하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했다.

발효유마케팅팀 이상진 팀장은 뚜껑에 내용물이 묻지 않도록 한 세심한 변화를 통해 기존 떠먹는 요구르트 제품 섭취의 불편함을 줄인 것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게 해 준 것 같다앞으로도 맛과 영양은 물론 고객의 기호나 섭취 편의 등을 고려한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떠먹는 타입의 목장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요구르트는 플레인, 딸기, 복숭아, 블루베리의 4가지 맛으로 제품의 고객권장가는 7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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