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정아름 다이어트 클래스’ 성료

 
▲ 미스코리아 출신 정아름 트레이너(왼쪽 두번째)가 효과적인 한돈 다이어트 방법과 함께 운동법을 선 보이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모)는 지난 16일 신사동 머슬맥 스튜디오에서 ‘다이어트디렉터 정아름과 함께하는 한돈 다이어트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한돈 다이어트 클래스는 단백질, 비타민 B1 등 운동 시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는 돼지고기 섭취를 통해 보다 건강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한돈 명예홍보대사이자 다양한 운동법을 소개하며 언론에 주목 받고 있는 미스코리아 출신 정아름 트레이너가 강사로 나섰으며, 한돈닷컴을 통해 다이어트 사연이 선정된 15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한돈 다이어트 클래스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하는 단체 운동, 탄력 있는 몸매를 위한 부분 근력 운동을 함께 실시했다. 또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정아름 트레이너의 운동 비법 등을 소개했다.
특히 고단백 저지방 한돈 다이어트 식단 교육은 돼지고기 안심을 활용해 굶지 않고 먹으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한달 식단을 제안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돈 다이어트 클래스를 진행한 정아름 트레이너는 “이젠 굶는 등의 무리한 다이어트에서 벗어나 먹으며 운동하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트렌드다”라며 “돼지고기에는 근육형성에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들을 포함하고 있어 운동과 병행해 다이어트 식단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식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관리위원회는 추후 지속적으로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을 모집해 연중 한돈 건강 다이어트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