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축기협, 10월 초 배포 예정 추진

축산기계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가 수록된 ‘2010 축산환경시설기계 제품안내’ 책자가 10월 초 발행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축산환경시설기계협회(회장 이용구)는 축산업과 축산 농가를 보호하고 축산관련 제품에 대해 상세한 정보를 교류 할 수 있도록 축산환경시설기계 제품 및 기타 작업기 등 다양한 정보를 비교 분석한 데이터를 수록한 가이드북을 발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책자에는 축산관련 제품 및 작업기, 환경시설 설비 시스템, 축산관련 다양한 정보 데이터 비교 분석, 축산관련 단체 및 생산업체 주소록 등이 수록되며 국배판, 전면칼라 200페이지 내외로 1만부가 발행될 예정이다.
이 책자는 우리나라 축산업 발전을 위한 정보 교류 구축 및 상호 비교평가를 통한 제품의 품질·성능향상 개발유도에 적극 활용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축기협 관계자는 “WTO 및 한미 FTA 등 어려운 축산 환경 속에서도 축산업의 규모는 여전히 대규모화 되어가고 있으며, 축산기자재는 축산물의 생산성을 높이고 각종 질병의 예방과 노동력의 절감을 위한 필수품이 되고 있다”면서 “‘2010 축산경시설기계 제품안내’ 책자는 축산 용도에 따라 세부적으로 제품을 분류 수록해 축산 인들이 새로운 정보를 터득 할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책자에 자사의 제품정보 수록을 원하는 업체는 8월 25일까지 한국축산환경시설기계협회로 신청을 하면 된다.(문의 : 02-807-8415 소재광 과장)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