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트루라이프 ‘愛(애)두부’ 배달 서비스 눈길

 
▲ 가정에 직접 배달되는 ‘愛(애)두부 3종. 
가정식 맞춤형 친환경 식품유통 사업을 실시하고 있는 (주)트루라이프(대표이사 정세진)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 ‘愛(애) 두부’ 배달 신청고객이 매월 30% 이상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愛두부’는 GMO 검사를 완료한 100% 국내산 1등급 웰빙 원료를 사용했다. 업계 최초로 특허를 받은 저온콩물가열방식으로 만든 뒤 압착하지 않고 자연응고 방식으로 제조해 2배 더 진하고 고소한 프리미엄급 두부다. 검은참깨·잣·검은콩 3가지로 270g에 가격은 3000원대다.
‘愛두부’는 ‘선주문 후 생산’ 방식으로 후 신선식품의 안전보관과 신속 배송 노하우를 구축한 택배회사를 통해 익일 배달된다. 매주 원하는 요일에 받을 수 있다. 수입산 원료로 대량생산 후 장시간 상온노출로 신선도가 떨어지는 두부와는 달리 국산원료로만 만들어 바로 가정에 보내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원일 식품사업본부장은 “세계적으로 다이어트와 미용 및 건강에 좋은 완전식품 두부를 우유처럼 매주 집에서 배달받는다는 전략이 주효한 것 같다”며 “가평산 잣이나 포천에서 재배한 콩, 1등급 국내산 검은참깨 등은 국내생산량이 극히 적어 일반마트에서는 구입할 수 없다. 이를 재료 만든 이색 컨셉 두부라 깐깐한 여성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말했다.
(주)트루라이프는 이외도 △바쁜 아침 깨끗하게 손질돼 바로 먹을 수 있는 과일류를 배달해주는 스낵박스(www.snackbox.co.kr) △매주 다른 레시피와 식재료, 양념까지 배송돼 초보자도 쉽게 집에서 요리할 수 있는 매직테이블(www.magictable.co.kr) △저렴한 가격으로 매주 도서선정위원회 자문을 받은 교육도서를 렌탈, 배달해주는 해피북랜드(www.happybookland.co.kr) 등 다양한 가정식 맞춤 배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 △국내최초로 계란을 낳은 지 24시간 안에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도입한 업체로 오늘먹는 계란 △레시틴 함유 유기농 요구르트 오늘아침 레뜨레 등을 판매하며 건강컨설턴트가 직접 집으로 방문해 1:1 건강컨설팅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배달은 전 지역 가능하며(건강컨설팅 서비스는 서울 경기지역 가능), 전화나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080-999-1799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