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텍바이오, 건강식품박람회서 호평 받아

 
▲ 앤텍바이오 직원들이 제 6회 국제 자연건강식품 박람회 부스를 찾은 참관객들에게 기능성 효소식품 ‘청인’에 대해 설명 하고 있다. 
축산농가 악취제거, 생산성 향상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관심을 받고 있는 SJP미생물로 유명한 (주)앤텍바이오(대표이사 박세준)가 건강기능성 식품인 발표한약 제품을 식품박람회에 전시해 많은 참관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달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 제 6회 국제 자연건강 식품박람회에 부스를 마련한 앤텍바이오는 기능성 효소제품인 ‘청인 발효 가시오가피’, ‘청인 발효 헛개나무’ 등 다수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엄선한 재료와 고도의 발효 및 흡착기술을 활용해 만들어진 기능성 효소식품으로 한의사 최보희 원장과 박세준 대표의 공동 연구 과정을 통해 탄생했다. 현재 소비자들로부터 각종 성인병과 변비, 설사, 아토피 등에 도움이 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앤텍바이오는 최근 충북 청원군 현도면에 한약발효식품 공장을 준공하고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김동환 대한양돈협회장, 서울대학교 수의과학대학 박용호 학장 및 김재홍 교수, 전북대학교 수의과과 송희종 교수, 전북 동물자원과학과 류경선 교수, 다수의 축산농가 및 식품업계 관계자 등이 참석해 관심을 나타냈다.
앤텍바이오는 이 공장에서 숙취, 설사 개선에 효과적인 기능성 효소식품과 발효한약 환 및 엑기스, 한방효소차, 한방발효음료, 각종 과일 효소식품, 아토피 여드름 등 피부질환개선용 효소목욕수, 피부미용 효소목욕수 등을 제품으로 생산한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