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협·한우자조금, SK 직원대상 한우 우수성 홍보

 
▲ ‘한우 선물세트로 하세요’ 한우협회와 자조금이 SK 텔레콤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우고기 선물세트를 홍보하고 있다. 
한우 소비 활성화 지원에 국내 기업들이 적극 참여하고 있다.
전국한우협회(회장 남호경)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10일 SK텔레콤 직원을 대상으로 ‘한우사랑 실천 기업공동 캠페인’을 진행했다.
SKT 타워 지하 2층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한우 소비활성화와 한우 농가의 어려운 현실을 알리고 한우산업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한우고기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홍보했으며 1+ 등급 한우고기를 이용한 불고기 시식행사도 함께 열렸다.
또 SK텔레콤 직원들과 함께하는 ‘한우사랑 실천 기업공동 캠페인’에서는 한우 고기 전시 및 선물세트 예약 판매가 함께 진행됐다.
한편 한우협회와 자조금은 ‘한우사랑 실천 기업공동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SK텔레콤에 이어 아시아나 항공 등과 다음 캠페인을 준비 중이며, 다양한 기업과 릴레이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한우협회 김영원 차장은 “이번 SK텔레콤 시식회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기업들과 함께 한우소비 촉진과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 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어려운 한우 농가에게 힘이 되고 한우 소비촉진에 일조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우사랑 실천 기업공동 캠페인’은 한우고기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홍보해 대규모 한우고기 소비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해 기업, 언론사 등 도시 소비층을 대상으로 한우를 홍보하는 현장 순회 시식회 캠페인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