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조합축산물유통협의회 개최
도시조합축산물유통협의회 개최
  • 권민 기자
  • 승인 2023.09.2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농 조합 간 동반성장 다짐
정기총회…새 임원진 구성
협의회장에 김태용 조합장
부회장에는 최재학·김호상
도시조합축산물유통협의회에 참석한 조합장들이 동반성장을 다짐하고 있다.
도시조합축산물유통협의회에 참석한 조합장들이 동반성장을 다짐하고 있다.

 

[축산경제신문 권민 기자] 도시조합축산물유통협의회는 지난 18일 농협중앙회 본관 중회의실에서 17개 도시축협 조합장과  안병우 축산경제대표이사, 이찬호 상무(축산기획유통본부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도시조합축산물유통협의회에 참석한 조합장들은 “농협에 대한 국민의 기대와 축산인의 여망이 매우 큰 상황에서 우리 도시축협이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축산물 유통을 선도하고 도시와 농촌이 동반성장해 나가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차기 임원진을 새로 구성했다. 조합장들은 신임 협의회장에 김태용 부산축협 조합장을 선출했다. 부회장에는 최재학 용인축협 조합장과 김호상 광추축협 조합장을 각각 선출했다. 
감사에는 이중호 춘천철원화천양구축협 조합장이, 총무에는 김용관 서귀포시축협 조합장이 각각 선출됐고, 운영위원에는 이정배 서울경기양돈농협조합장, 이종범 청주축협 조합장, 신창수 대전축협 조합장, 심재집 익산군산축협 조합장, 김상율 포항축협 조합장이 각각 선임됐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판매 우수조합 선정, 축산물 판매시설 개장행사 지원, 도·농 상생 판매사업 지원, 도시조합 특색사업 모델 연구 등 2024년도 사업계획을 보고했다. 또한, 민강현 대표(식당성공회)를 초빙해 ‘도시축협 역할 강화를 위한 사업 제안’을 주제로 외부특강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