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축산경제신문 이국열 기자] 도드람양돈농협이 프리미엄 한돈브랜드 ‘THE짙은’의 판매시장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도드람은 지난 1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THE짙은’을 신규 입점하고, 선물세트 3종을 새롭게 런칭했다. 선물세트 3종은 1호 세트 삼겹+앞다리부터 2호 세트 목심+앞다리, 3호 세트 등갈비+앞다리까지 800g의 용량으로 2만4900원 가격으로 구성했다. 특히 블랙의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깔끔하게 ‘THE짙은’ 로고만 들어가 있어 감사 선물로도 적합하다. 도드람은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신규 입점을 통해 더 넓은 연령층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THE짙은’을 알리고,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힐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광욱 조합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THE짙은’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신규 입점해 이제 간편하게 프리미엄 돼지고기를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어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한돈 브랜드 ‘THE짙은’은 2022년 6월 첫 출시됐으며, YBD 품종으로 도드람 전체 물량의 약 2% 내외만 생산·운영되고 있다. 짙은 육색과 풍부한 육즙,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강점을 내세운 프리미엄 돼지고기로, 이러한 YBD 품종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THE짙은 전용사료를 급여해 육질과 맛을 향상시켰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