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한우, 홍보대사에 ‘에드워드 권’ 위촉
강원한우, 홍보대사에 ‘에드워드 권’ 위촉
  • 이동채 기자
  • 승인 2023.05.2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정민 대표이사(왼쪽)가 에드워드 권 셰프에게 강원한우 홍보대사 위촉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지정민 대표이사(왼쪽)가 에드워드 권 셰프에게 강원한우 홍보대사 위촉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축산경제신문 이동채 기자] 강원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이사 지정민)이 지난 13일 춘천시청 광장에서 강원도 대표 한우브랜드 ‘강원한우’ 소비확대 및 축산농가 소득증대를 위해 국내 유명셰프인 ‘에드워드 권’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번 위촉식은 상호간 콜라보 상품 제작, 협업 판매 방송 등의 공동홍보 및 판매사업으로 전국에 강원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에드워드 권 셰프는 “강원도의 청정한 환경과 일교차 등 지역적인 영향을 받아 높은 품질로 생산되고 있는 강원한우의 홍보대사가 돼 영광스럽다”며 “저희 레스토랑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질 좋은 강원한우에 많은 사랑을 부탁드리며, 판매수익금의 일정금액을 지역 내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에 기부해 강원한우 발전과 더불어 지역발전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지정민 대표이사는 “한우가격 하락과 사료가격 등 생산비 상승에 따라 한우농가들이 어려운 상황에서,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강원한우의 우수성을 효과적으로 알려 강원한우를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로 육성하고 한우농가의 소득증대와 국민의 식생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강원한우 대표이사로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드워드 권’ 셰프는 강원도 영월에서 태어난 두바이 7성 호텔 ‘버즈 알 아랍’ 주방장 출신으로 2009년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Yes! Chef’에 출연한 것을 시작으로 한국판 고든 램지라는 별명과 함께 국민 요리사가 됐다. 현재는 부산 해운대 ‘랩24’, 경남 김해 ‘엘리멘츠’의 오너셰프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