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 개장 맞춰

 

[축산경제신문 이국열 기자] 도드람양돈농협은 지난 13일 원마운트 워터파크 개장에 발맞춰 여름시즌 맞이 신메뉴를 선보였다. 
최근 낮 기온이 20℃를 웃돌며 이른 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경기도 고양시에 소재한 원마운트 워터파크가 지난 13일 개장했다. 거리두기 해제 후 처음 맞는 여름 시즌으로 도드람은 어린이 고객 증가를 예상해 키즈 메뉴 강화에 나섰다. 
미트와플 정식과 미트볼 스파게티, 피자 2종(불고기피자, 고르곤졸라피자)을 준비해 워터파크를 찾은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구성으로 메뉴 선택권을 넓혔다. 또 도드람한돈으로 만든 삼겹살 비빔면 메뉴도 추가하면서 퀄리티 높은 음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운영하던 식음료 코너 외에도 새로운 공간을 오픈·운영함에 따라 더 많은 고객들이 퀄리티 높은 메뉴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지난 시즌 인기가 많았던 삼겹살 패키지(3인권/4인권)는 이번 시즌에도 네이버, 위메프 등 오픈 마켓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거리두기 해제 후 처음 맞는 여름 시즌으로 많은 이용객들이 원마운트를 찾아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도드람은 그에 맞춰 퀄리티 높은 신메뉴들을 선보여 고객들이 크게 만족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