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월드컵경기장 내 운영
‘한돈 스카이펍’ 전석 매진
한돈과 생맥주 무제한 제공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한돈 스카이펍에서 관람객들이 한돈 요리를 즐기며 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한돈 스카이펍에서 관람객들이 한돈 요리를 즐기며 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FC서울 홈구장인 서울월드컵경기장에 새롭게 오픈한 ‘한돈 스카이펍’이 전석 매진 되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돈 스카이펍은 FC서울과 한돈자조금이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한돈을 알리기 위한 스페셜 좌석으로 ‘돈맥(한돈+생맥주)’을 무제한 제공했다. 
손세희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은 “새롭게 선보인 한돈 스카이펍에 예상보다 큰 성원을 보내주신 관람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스포츠 문화와 접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친근하게 한돈을 알리고, 발전된 스포츠 관람 문화를 조성하는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관람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다가오는 어린이날에 가족 단위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FC서울과 전북현대모터스와의 경기가 예정되며, 이벤트 추첨을 통한 가족 단위 관람객 초청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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