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조합원 30여 명 참석

이성기 조합장이 2023년도 신규조합원 업무설명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성기 조합장이 2023년도 신규조합원 업무설명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축산경제신문 염승열 기자] 순천광양축협(조합장 이성기)은 지난달 22일 본점 2층 대회의실에서 신규조합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설명회 및 농협 이념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2년 4월부터 2023년 2월까지 조합에 가입한 조합원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행사는 조합장 인사말과 조합 업무 설명 및 농협 이념 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조합 업무에 관한 설명은 안병옥 경제사업부 상무가 △순천광양축협 비전과 현황 △2023년 교육지원 사업 계획 및 조합 특색사업 등 신규 조합원이 조합 활동에 있어 필수적인 자료를 기반으로 강의했다. 또 농협 이념 교육은 기영윤 구례교육원장이 협동조합의 정체성과 운영원리, 조합원의 역할과 자세 등을 강의했다. 
이날 이성기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신규 조합원으로 들어오신 한분 한분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리며, 우리 조합은 전국 축협 중에서도 열심히 활동한다고 인정받고 있는 축협이다”며 “오늘 행사는 신규조합원에게 우리 조합의 사업과 규모를 알려드리면서, 조합 사업 소개와 관심을 부탁드리고자 마련된 자리이다”라고 말했다. 또 “앞으로 신규조합원분들께서 가족이 하는 사업이란 생각으로 조합 사업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