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경제신문 이혜진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과 협업해 4월 이달의 도넛과 음료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서울우유는 업계 대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국산 원유의 우수성을 알리고,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차별화한 디저트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도넛 3종과 음료 1종의 총 4종으로 서울우유 전용목장에서 생산한 프리미엄 우유 ‘골든 저지밀크’와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브랜드 ‘말돈’의 소금을 활용한 ‘소금우유도넛’, 서울우유 스테디셀러 ‘커피우유’의 맛을 고스란히 담은 ‘커피도넛’, 초콜릿과 딸기 시럽을 최적비로 배합해 두 가지 필링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듀얼필드 도넛’이다.
도넛과 함께 선보이는 ‘서울우유 쿨라타’는 우유를 얼음과 함께 갈아 넣은 음료로, 서울우유 1급A 원유를 사용해 고소하고 깔끔한 맛은 물론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던킨과 협업해 선보이는 만큼 도넛 패키지 및 컵 홀더 등에도 서울우유의 상징인 짙은 녹색 격자 우유 방울 그래픽을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4월 전국 던킨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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