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피그에 대한 사랑 감사합니다

 
"플로피그 10kg을 구입하면 1kg을 더 드립니다"
동물약품업체 한동(대표이사 이권규)이 돼지의 복합호흡기 질병, 흉막폐렴 등에 효과적인 플로피그 판매 1주년 기념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9월부터 오는 12월까지 실시하는 이번 행사기간 중에 플로피그 제품에 부착돼 있은 플로피그 증정권 10매(1kg 포장일 경우) 또는 증정권 1매(10kg 포장일 경우)를 오려 구입처에 제시하면 플로피그 1kg을 더 준다.
한동은 이와함께 플로피그 사용 소감을 보내오면 추첨을 통해 국제축산박람회 참관권(금상·2명), 플로피그 20kg 상품권(은상·10명), 키모실린 LA주사 10병(동상·20명)을 시상한다. 소감문은 2004년 1월15일까지 제출하면 되고, 2월 중순경 홈페이지 및 개별로 당첨을 통지할 예정이다.
전재수 차장은 "양돈가의 새로운 제품에 대한 욕구와 플로피그 제품의 특별한 효과로 인해 플로피그는 양돈경영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으로 자리잡게 된 것을 감사한다"며 "양돈가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사은행사를 준비했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한편 플로피그는 복합호흡기 질병, 흉막폐렴, 글레서병, 회장염에 효과적이며, 키모실린 LA주사는 환절기 다발 하는 질병에 효과적이고,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인 치료 효과를 발휘한다. 또 유효 혈중 치료농가가 2∼3일간 유지되기 때문에 각종 세균성 질병의 치료에 효과적이다. 문의:02)406-3511(학술개발부)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