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소비자 만족도 역대 최고점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팜스코의 돼지고기 브랜드 ‘하이포크’가 지난 1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사진>에서 돼지고기 부문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기업과 소비자 신뢰 속에 21주년을 맞은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소비자 조사를 통해 2023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상이다. 사전 투표는 역대 최다 인원인 41만명이 투표에 참여했으며, 투표수는 350만 건에 이른다.
하이포크는 돈육부문에서 6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는 이 수상프로그램에서 하이포크의 ‘브랜드 만족도’ 지표는 경쟁사 대비 역대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이 점수의 의미는 하이포크가 오랫동안 균일한 품질과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기대되는 돈육브랜드로 선정됐다는 것을 뜻하며 해마다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브랜드라는 것을 의미한다. 
팜스코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일원화된 생산시스템인 사료사업을 필두로 종돈에서 육성, 비육에 이르는 사육부분과 신선육 생산과 가공, 육가공에 이르는 전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며 “하이포크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축산식품 산업을 선도한다는 기업사명에 맞춰 건강한 먹거리 제공과 고객의 행복한 삶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