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맞춤 구성

도드람 2023 설 선물세트.
도드람 2023 설 선물세트.

 

[축산경제신문 이국열 기자] 도드람양돈농협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제품을 엄선해 다채롭게 구성한 ‘도드람 2023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신선함을 자랑하는 고품질 도드람한돈 선물세트부터 가정간편식으로 구성한 안주한판세트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매년 사랑받는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부터 요리 활용도가 높은 대표 부위로 구성한 ‘도드람한돈 3구세트’ 등 총 10종을 마련했다.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는 삼겹살, 목심, 등심덧살, 항정살 등 구이용으로 즐기기 좋은 돼지고기 부위 4종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다. 쫄깃한 식감의 등심덧살과 부드러운 식감의 항정살 등 특수부위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에 걸맞은 풍성한 구성이 돋보인다.

삼겹살, 목심, 앞다리 등 대표부위 3종으로 구성한 도드람한돈 3구세트(2호)도 매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구이용과 보쌈용 등으로 알차게 구성해 실속을 더했다. 구성을 변화한 3구세트, 4구세트, 보쌈세트, 냉장갈비세트, 냉동갈비찜세트 등도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원료의 품질을 보장해 맛과 퀄리티를 모두 갖춘 간편식 세트도 있다. 특히 이번 설 선물세트로 처음 선보이는 ‘안주한판세트’는 야식 메뉴로 인기를 끌었던 도드람 불맛한판 시리즈 제품을 총망라했다. 불맛한판 시리즈는 국내산 참숯으로 직화해 불맛을 느낄 수 있는 대파곱창, 꽈리곱창, 대파막창, 간장맛껍데기 등 4종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갈비살에 달달한 양념으로 풍미를 더한 ‘훈제 바비큐폭립’을 함께 구성했다.

도드람 2023 설 선물세트는 도드람 공식 온라인몰 도드람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광욱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은 “도드람 설 선물세트는 돼지고기 브랜드육 시장점유율 1위인 도드람의 품질관리 노하우와 체계적인 위생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생산하는 도드람한돈을 담아 돼지고기 맛과 품질은 물론 신선도를 보장한다”라며 “정성을 담아 만든 도드람 제품을 선물해 가족, 지인들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