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가입·구매시 선물 ‘와르르’

[축산경제신문 김기슬 기자] 마니커가 계묘년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이달 말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985년 출범 이래 고객들의 성원으로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만큼 고객들에게 혜택을 돌려주기 위해서다.

우선 '마니커몰' 신규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신규 고객들은 마니커몰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마니커오피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13일 올라오는 이벤트 포스팅에 '가입완료(마니커몰 아이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닭터의자연 삼계탕 2개 세트(20명)·볶음밥 5종 세트(20명)·닭터의 자연 삼계탕 4개 세트(5명) 등을 증정한다.

마니커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구매 고객들은 마니커 공식 인스타 계정에 13일 게시되는 이벤트 포스팅에 마찬가지로 '구매인증 완료(마니커몰 아이디)'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해 볶음밥 5종세트(25명)를 증정한다.

아울러 구매후기 작성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원권(50명)·3000원권(100명)·춘천식 닭갈비 제품 3개(20명) 등을 지급한다. 신규 가입자의 경우 구매인증 이벤트도 중복 참여 가능하다.

신규 가입 고객들과 구매 고객들에게 매월 제공 혜택이 바뀌는 랜덤 혜택 쿠폰 '1985 쿠폰'도 증정하며, 향후 1985원짜리 ‘핫딜 행사'도 계획 중이다.

마니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MZ세대 소비자들에게 마니커의 스토리를 알려나가는 브랜드 광고도 전개할 예정"이라며 "올해를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원년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니커몰은 닭고기 전문회사인 마니커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만큼 유통단계 축소로 타 플랫폼보다 신선육을 직접 수령하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이 단축된다. 현재 마니커몰에서 오전 9시까지 접수된 주문건수는 당일생산 제품으로 출고되고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