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버팔로윙·봉·치킨윙

 마니커에프앤지 ‘핫버팔로’ 시리즈 3종

[축산경제신문 김기슬 기자] 마니커에프앤지는 버팔로 시리즈의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매콤한 맛을 더한 ‘핫버팔로’ 시리즈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지난달 26일 밝혔다.

마니커에프앤지의 버팔로윙과 봉은 프랜차이즈 식당에만 납품되다가 에어프라이어 간편 조리 열풍을 타고 일반 소비자들도 찾으면서 월 평균 20억 원 안팎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대표 효자상품이다.

버팔로 시리즈는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내 담백하면서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가정에서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도 바삭한 식감을 유지하도록 마니커에프앤지만의 기술을 접목시켰다.

패키지 디자인도 리뉴얼했다. 또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매콤함을 더한 핫버팔로 시리즈로 ‘핫버팔로윙’, ‘핫버팔로봉’, 윙봉이 같이 들어 있는 ‘핫버팔로치킨윙’ 3종을 추가로 내놨다.

마니커에프앤지 관계자는 “고물가로 어려운 시기에 전문점의 맛을 일반 가정에서도 접할 수 있도록 치킨뿐 아니라 다양한 육가공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니커에프앤지의 신제품 △핫버팔로윙 △핫버팔로봉 △핫버팔로치킨윙은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