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주년 사내모델 활용 홍보영상 제작

녹십자수의약품 홍보영상. 왼쪽부터 박수진 사원, 장범석 대리, 김동현 사원.
녹십자수의약품 홍보영상. 왼쪽부터 박수진 사원, 장범석 대리, 김동현 사원.

 

[축산경제신문 김기슬 기자] 녹십자수의약품이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사내모델을 활용한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글로벌 혁신 제약 전문업체로 지난 1973년 설립돼 내년 1월 50주년을 맞는다. 이에 기존의 딱딱한 이미지의 제약회사보다 친근하고 신뢰있는 이미지를 대중에게 전달키 위해 기성모델이 아닌 사내모델 공모를 진행했다.
2주간 진행된 공모전을 통해 연구소, 개발, 마케팅, 영업, 품질, 생산부서 등 다양한 분야의 끼 넘치는 10명의 직원이 선발됐다. 영상에는 녹십자수의약품의 핵심 이념인 ‘One Health’를 비롯 새롭게 이전한 예산캠퍼스의 스마트 팩토리, 용인 R&D센터, 고객과의 소통 등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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