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타워 준공식에 참가한 내외빈들이 테이프 컷팅을 하고 있다.
보안타워 준공식에 참가한 내외빈들이 테이프 컷팅을 하고 있다.

 

춘천철원화천양구축협은 지난 14일 신축한 보안타워 대회의실에서 보안타워 준공식을 개최 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허영 국회의원, 박기영 강원도의회 의원, 김용욱 농협강원지역본부장, 김경선 농협춘천시지부장, 임홍원 홍천축협조합장, 이택렬 인제축협 조합장, 김재호 농협중앙회 이사겸 신북농협 조합장 등 관내 농협조합장, 백삼령 농협사료 강원지사장, 춘천철원화천양구축협 대의원, 조합원, 임직원 등 대내외 인사 100여 명이 참석해 준공을 축하했다. 
이날 이중호 조합장은 보안타워 준공에 이르기까지 기여한 △(주)농협네트웍스 △(주)하진 △(주)티씨씨 △(주)미래종합건축사사무소 대표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고, 이재훈 계장에게는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중호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축협의 숙원사업 중 하나인 보안타워 준공식을 개최할 수  있기까지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관계기관과 임직원, 조합원들의 협조로 준공식을 갖게 됐다”고 말하고 “춘천철원화천양구축협은 보안타워가 지역의 랜드마크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편 보안타워에 입주한 보안지점이 조합원 및 고객에 대한 꼭 필요한 금융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보안타워는 춘천시 후석로 294(우미린 아파트 정문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지 993㎡, 연 면적 3318㎡의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다. 지난 12일 춘천철원화천양구축협 보안지점이 이전 개점했으며, 그 외 주민 편익시설이 입주해 지역경제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