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째로 커뮤니티와 지역 사회 참여입니다. 

상호 원조와 연대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우리는 지역 사회에 참여하며 특히 어린이 및 가족을 돕는 조직과 긴밀하게 협력합니다. 지속 가능성의 가치에 따라 우리는 농식품 산업의 새로운 리더 개발과 협력 운동을 지원합니다. 매년 협동조합은 후원 배당금과 소득세 전 수입의 일부를 기부와 후원의 형태로 지역 사회에 돌려줍니다.

 

- 지역 사회 참여

우리는 북미 전역의 많은 커뮤니티에 강력한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상호 원조와 연대의 가치가 우리 DNA의 일부이기 때문에 우리는 많은 가치 있는 원인을 지원합니다. 

Agropur는 최근 몇 년 동안 목표보다 성장하지 못했지만, 그것이 상호 원조와 연대의 핵심 가치를 바꾸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매년 후원 배당금과 소득세 이전에 우리 수입의 1%에 해당하는 기부와 후원을 통해 지역 사회에 환원합니다. 특히 어린이와 가족을 지원하고 차세대 농식품 전문가 개발을 지원하는 그룹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 장기적인 파트너십 구축 

우리가 지원하는 그룹과 긴밀한 관계를 맺는 것을 믿기 때문에 Agropur는 장기 프로젝트를 선호합니다. 몇 가지 예 : 

  • 많은 아이가 매일 음식을 충분히 먹지 못하는 것은 슬픈 사실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Moisson 푸드 뱅크 네트워크 회원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도움이 필요한 가족에게 절실히 필요한 스테이플을 공급합니다. 
  • 우리는 위기에 처한 가족이 건강하게 태어나고 가족이 중요한 유아기에 좋은 식습관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인 Fondation Olo의 주요 파트너입니다. Agropur는 1990년대 Fondation Olo가 시작된 이래 파트너였습니다. 우리의 기부는 우유 기부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 수년 동안 Agropur는 Make-A-Wish-Foundation의 이니셔티브인 48 Hour Rid e의 자랑스러운 후원자였습니다. 우리 직원들은 이 사이클링 릴레이에 참여하여 심각한 건강 문제를 가진 아이들의 꿈을 실현하도록 돕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영감을 주는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가져다주는 것입니다.

 

Agropur가 돌려주는 또 다른 방법은 직원의 커뮤니티 참여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캐나다 및 미국 직원이 마음에 드는 대의를 선택하고 모금 활동을 조직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런 다음 협동조합은 직원 기부금을 달러 단위로 매칭합니다. 지역 차원에서 우리의 북미 시설은 병원 재단, 학대 지원 조직, 예술 및 인문학 노력,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개발 기관, 동물 보호소, 경찰 및 구조 팀 노력 등에 자금을 제공하는 지역 사회를 지원합니다.

 

- 다음 세대를 위한 도움의 손길 

미국에서는 프로그램 및 연구 개발을 위해 위스콘신 대학교와 사우스다코타 대학교에 매년 기부합니다. 대학과의 파트너십은 여기서 끝나지 않으며 풍부한 인턴십 경험과 새로운 직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하여 학생과 업계의 밝은 미래를 만듭니다. 

Agropur는 대학 및 대학 수준의 농업과 식품 과학 프로그램에서 공부하는 캐나다인을 위해 장점 기반 장학금을 지원합니다.

 

- 협동 운동 지원 

1985년부터 Agropur는 개발 도상국의 파트너와 기술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협동 및 상호 네트워크인 SOCODEVI의 자랑스러운 파트너였습니다. 우리의 실무 참여에는 전 세계적으로 협력 모델을 홍보하기 위해 라틴 아메리카, 아프리카 및 유럽에서 Socodevi 임무에 참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또한 Conseil québécois de la coopération et de la mutualité와 Co-operatives and Mutuals Canada(CMC)의 적극적인 회원입니다. 협동조합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지식의 개발 및 이전을 지원하기 위해 Université de Sherbrooke에 기반을 둔 협동조합 및 상호작용에 대한 교육 및 연구 기관인 IRECUS도 지원합니다.

 

여덟째로 기업 윤리입니다. 

우리가 판매하는 제품이 고품질이고 가치 사슬, 지역 사회 및 환경의 근로자를 존중하는 관행을 통해 제조되도록 보장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비즈니스 윤리에 매우 특별한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이것이 우리 협동조합이 윤리적으로 운영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구조를 구현한 이유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직원과 회원 모두에게 적용되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도입했으며, 공급업체와 거래하는 직원을 위한 직원 행동 강령 및 윤리 강령을 도입했습니다. 또한, 윤리 문제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2개의 전화선 (직원용과 공급업체용)을 설치했습니다. <다음호에 이어집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