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째로 Leadership입니다. 
우리는 회원뿐만 아니라 전체 커뮤니티의 이익을 위해 봉사합니다. 우리는 낙농 산업의 미래에 대해 깊이 생각하기 때문에 업계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맡고 우리의 목소리를 전달합니다.

- NAFTA에 대한 Agropur의 입장
2008년부터 미국에 진출한 Agropur는 캐나다와 미국 모두에서 정착지이며 해외에 지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 기업입니다. 
우리는 모든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는 것을 목표로 파트너와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적용 가능한 모든 법률을 꼼꼼하게 존중합니다.
Agropur의 입장은 NAFTA가 캐나다와 미국의 낙농업에 대해 상호 이익이 되는 합의라는 것입니다. 
캐나다는 미국 유제품의 두 번째로 큰 수출 시장입니다. 그리고 미국의 캐나다 수출은 거의 25년 전 NAFTA가 발효된 이후 꾸준히 증가해 왔습니다.
 모든 NAFTA 회원국은 자신의 이익과 산업을 보호할 책임이 있습니다. 미국 정부는 미국 땅에서 보수가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고 미국 경제 성장을 돕는 공정한 무역 협정을 찾고 있습니다.
미국과의 무역 흑자인 멕시코는 1994년 협정에 따른 거래를 원합니다. 미국과의 무역 적자가 적은 캐나다는 일자리와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새로운 조치와 업데이트된 무역 분쟁 해결 프로세스를 통해 NAFTA를 현대화할 기회를 봅니다. 
캐나다는 또한 캐나다인들에게 가치 있는 사회적 선택인 캐나다 공급 관리 시스템을 보호하려는 의도를 분명히 표명했습니다. 
Agropur의 견해는 공급 관리가 낙농업자와 가공업자에게 필요한 안정성과 소비자를 위한 공정한 가격 책정을 제공하는 동시에 캐나다 농촌의 경제 발전에 이바지한다는 것입니다. 
2015년 Boston Consulting Group에서 실시한 독립적인 연구에 따르면 공급 관리 없이 캐나다 농장의 40~50%가 위험에 처해 24,000개의 직접 일자리가 손실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불확실한 미래에 직면한 상황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성과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협상에서 나온 결과와 관계없이 Agropur는 캐나다와 미국의 양쪽에서 계속해서 주요 프로세서이자 시장 지도자가 될 것입니다. 
사회적 책임은 우리 사업의 중심입니다.
Agropur는 다른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비즈니스이지만 우리는 다른 비즈니스와 같은 비즈니스가 아닙니다. 우리를 차별화하는 것은 협력 가치를 기반으로 한 고유한 비즈니스 모델과 구성원이 수용하는 지속 가능성 중심의 비전입니다.
 협동조합으로서 우리는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결정을 내립니다. 따라서 사회적 책임은 우리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에서 핵심입니다.

넷째로 Our members입니다. 
우리의 발전은 협동조합으로서 우리의 역사와 유산의 탄탄한 토대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유산의 계속되는 부분은 회원과 경영진 간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우리의 연대 생활입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의 민주적 구조는 일 년 내내 효과적으로 기능을 추구합니다.
회원들이 여러 번 말했듯이 협동조합으로서의 Agropur의 지위는 조직에 대한 장기적인 비전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건전한 거버넌스를 통해 이 조직의 수명을 보장하는 것은 우리의 또 다른 기본 원칙입니다. 마지막으로, 끊임없이 변화하는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우리는 회원들에게 잘 봉사할 책임이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우유 품질, 동물 복지 및 기타 우려 사항과 관련된 문제를 지속해서 알리고 인식합니다. 

다섯째로 Our employees입니다.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우리는 직원들이 미래의 현실에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승계 관리 및 지식 이전 프로그램을 수립한 이유입니다. 또한, 임직원의 건강, 안전, 웰빙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건강한 노사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섯째로 기부입니다. 
COVID-19의 맥락에서 Agropur는 여러 푸드 뱅크와 이미 확립된 공급망을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역할은 고객과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고 그들에게 양질의 유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위기의 첫 시간부터 우리는 중단없이 운영 체인을 유지하고 직원의 건강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비즈니스 연속성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우리는 현재의 푸드 뱅크 네트워크를 통해 제품을 계속 기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반영하여 캐나다 식단에 필수적인 양질의 유제품을 계속 제공해야 합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