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ropur는 2908명의 낙농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출은 73억$, 전 세계 20대 유업체 중에 하나, 6.7billions of milk processed annually 그리고 7550명의 종업원 고용 회사입니다. 

 

첫째로 Agropur의 약속입니다. 
협동조합의 주인인 2,908명의 낙농가와 협동조합을 위해 일하는 7,550명의 직원이 함께 노력하여 최고의 우유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더 나은 우유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가 판매하는 우유는 지역사회와 지구를 위해 더 맛있고 더 좋은 우유입니다.
매사에 완벽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항상 혁신하고 개선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유제품과 모두에게 더 나은 세상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우리 회사는 많은 조치를 취합니다. 

  • 우리는 협동조합으로서 공동체에 참가합니다. 우리는 상호 의존적인 관계를 발전시키는 농촌 지역사회와 모든 지역사회의 활력에 이바지합니다. 캐나다 경제의 중요한 구성원으로서 우리는 배당의 형태로 캐나다 5개 주에 있는 회원들에게 수익을 재분배합니다.
  • 우리는 고객과 소비자에게 맛이 좋을 뿐만 아니라 가장 엄격한 안전 및 품질 기준을 충족하는 제품을 보장합니다. 당사의 모든 공장은 식품 안전과 식품 품질을 모두 포함하고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안전한 품질 식품 인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혁신 과정을 통해 지속해서 향상되는 우수성을 지닌 건강하고 확실한 제품을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우리는 근로자에게 의미 있는 미래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업계의 리더이며 우리의 성장은 꾸준하고 건전하며 장기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의 조직 ​​문화, 가치 및 관리 스타일을 통해 직원들이 재능을 계발할 수 있는 근무 조건을 제공합니다. LEED Silver Certified는 본사와 모든 가공 공장에서 우리는 차세대 근로자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하는 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 우리는 자연에 대해 알고 있으므로 젖을 잘 만들려면 젖소를 잘 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매일 젖소와 함께 일할 때 우리를 안내하는 동물복지에 관한 성명서를 개발하여 준수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물 사용, 온실가스 배출 및 폐기물을 관리하는 방식에서 광범위한 예방 조치를 취함으로써 환경을 보호합니다. 조직의 최고 수준에 보고하는 환경관리 시스템과 환경위원회를 구축했습니다. 이 모든 행동의 요약은 우리 제품이 더 맛있고 모두에게 더 좋다는 것입니다!

 

둘째로 품질입니다. 
Agropur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판매합니다. 모든 Agropur 제품은 가장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며 모든 공장은 안전한 품질 식품 인증을 받았습니다. 
고객과 소비자에게 최고 품질의 유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Agropur 사명의 핵심입니다. 2016년과 2017년에 Agropur는 Gustavson Brand Trust Index (University of Victoria)에서 캐나다에서 가장 신뢰받는 유제품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우리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은 고객과 소비자에게 가장 엄격한 위생, 식품 안전 및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유제품을 제공하는 우리의 책임입니다.

  •  위생이란 제품을 생산할 때 발생하는 건강 상태를 말합니다.
  •  식품 안전이란 위생 상태를 유지하고 현장을 오염 물질로부터 보호하여 제품이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음을 소비자에게 보증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  준수란 캐나다 식품 검사국 (CFIA) 및 미국 식품의약국 (FDA) 의 규정을 포함하여 적용 가능한 모든 규제 요건은 물론 최고의 업계 표준과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품질에 대한 우리의 약속은 규정 준수를 훨씬 뛰어넘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시설에 적용되는 자체 요구 사항을 수립했습니다.
Agropur는 또한 GSFI (Global Food Safety Initiative) 표준을 채택하고 SQF (Safe Quality Food) 프로그램의 원칙을 준수합니다. 이러한 높은 기준은 우리가 Agropur의 글로벌 명성을 바탕으로 한 우수한 수준을 유지하는 동시에 업계의 최신 품질 관리 혁신의 최전선에 머물도록 보장합니다.
강력한 프로세스가 지원되고 운영의 모든 측면에 깊이 통합된 당사의 품질 관리 시스템은 운영의 중추입니다.
고객과 소비자에 대한 우리의 책임은 우리 제품이 가장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유 공급, 제품 품질, 제조 공정의 건강 및 안전, 제품의 영양 성분에 대해 제공하는 정보에 매우 세심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다음 호에 이어집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