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디지털 영상 ‘돈돈돈’ 공개
한돈자조금 디지털 영상 ‘돈돈돈’ 공개
  • 한정희 기자
  • 승인 2022.11.2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이 세상에서 사라졌다?
다양한 국민 참여 캠페인도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지난 21일 ‘한돈이 세상에서 사라졌다’는 콘셉트의 디지털 영상 콘텐츠 ‘돈돈돈’을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했다. 
한돈이 지닌 가치와 중요성을 기발한 상상력으로 풀어낸 이번 광고는 평소 진중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의 배우 권율이 출연, 세상에서 사라진 한돈을 찾아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열연했다. 
‘돈돈돈’은 기존 영상과 다른 형식으로, 영화 같은 고품질의 영상미와 웅장함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스토리 전달을 위해 90초·30초 등 다양한 버전으로 제작했다. 소비자 경험 극대화 및 이슈 붐 업을 위한 국민 참여 캠페인도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돈돈돈 캠페인 참여방법은 △세상에서 사라진 한돈 소식 나만의 짤로 만들기 △돈돈돈 영상 엔딩멘트 ‘돈나’에 어울리는 나만의 대사 만들기 △마침내 되찾은 한돈을 일상 속에서 포착하기 △한도니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착순 다운로드 등 총 4가지다. 
소비자는 돈돈돈 영상 시청 및 캠페인 참여 수에 따라 누적된 기부금 1000만원은 한돈뱅크를 통해 소외계층 나눔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순금 한 돈 골드바, LG 룸앤TV, 다이슨 에어랩, 아이패드 에어, 한돈세트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손세희 위원장은 “MZ세대를 타깃으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큰 호응을 보내주시길 바란다”며 “국민들의 건강한 삶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는 한돈에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