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축구 선전 기원

 

[축산경제신문 이국열 기자] 도드람양돈농협은 지난 21일부터 12월 4일까지 약 2주간 도드람 공식 온라인몰 도드람몰에서 ‘대한민국 축구 선전 기원 도드람몰 인기 야식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인기 야식 메뉴를 최대 29%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행사에 포함된 상품은 ‘불맛한판 시리즈’ 4종과 ‘도드람한돈 스파이크 육포 바베큐맛’이다.
불맛한판 시리즈 4종은 △불맛한판 대파막창 △불맛한판 대파곱창 △불맛한판 꽈리곱창 △불맛한판 간장맛 껍데기로 구성됐다. 국내산 참숯으로 직화해 입 안 가득 특유의 불맛을 느낄 수 있다. 도드람 조합원이 기른 돼지만을 원료로 사용해 신뢰할 수 있고 잡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도드람한돈 스파이크 육포 바베큐맛 제품은 언제 어디서든 먹을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개별 포장돼 소비자 편의성을 더했다. 양념이 손에 묻지 않아 간편하며,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한 봉지에 단백질이 24g(1일 영양성분 기준 44%) 함유돼 건강한 야식 메뉴 또는 간식 메뉴로도 제격이다.
도드람 관계자는 “스포츠경기를 관람하며 즐기기 좋은 인기 야식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든든한 야식 메뉴를 원하거나 간편한 안주거리를 원하는 소비자 모두 입맛에 맞게 선택해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