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2022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선진, 2022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 한정희 기자
  • 승인 2022.09.2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류접수 10월 3일까지
32개 분야서 채용 진행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에 대한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서류접수는 10월 3일까지 실시한다.
사료, 양돈, 식육, 육가공 등 축산식품 산업 전 분야를 선도하는 선진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 인력으로 성장할 인재를 선발한다. 특히 지속가능한 미래 축산업을 위해 ‘스마트 축산’에 집중하고 있는 만큼, IT기술과 R&D 분야의 인재도 다수 채용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영업 9개 부문 ▲IT 6개 부문 ▲R&D 5개 부문 ▲경영·기술관리 5개 부문 등 다양한 분야에서32개 직무의 인재를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로 서류접수는 선진 홈페이지 내 채용사이트에서 진행된다. 또 채용 랜딩페이지를 신설해 기업정보와 분야별 채용내용, 공통교육 과정, FAQ 등을 정리해두어 지원자들이 궁금한 점을 상세히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올해 12월에 정식 입사 예정이다. 
선진 경영지원실 이종익 실장은 “고물가·고환율 등 대내외 불확실성이 커지며 기업들의 채용도 줄어들고 있지만, 선진은 인재채용은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해 이번 공채를 진행한다”며 “선진과 함께 축산식품 분야를 선도해 나갈 많은 인재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