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 내달 7일 마감

사람·동물·환경 함께하는 지구 주제
축·수산 업계 자녀·손주면 참여가능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CJ피드앤케어(대표이사 김선강)는 2022 리치메이드(RICHMADE) 어린이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
지난 5월 ‘제1회 큐브(CUBE) 기술 아이디어 공모전’ 후 두 번째 공모전이다. 이번 공모전은 사람·동물·환경이 함께 하는 아름다운 지구를 주제로 대한민국 축·수산업 및 연관된 업종 종사자의 자녀 및 손주(만 4세부터 만 12세까지)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상 1팀에 100만 원, 최우수상 1팀 80만 원, 우수상 5팀 각 40만 원, 장려상 5팀 각 20만 원 등 총 12팀에 48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선정된 그림은 2023 달력으로 제작한다. 시상금의 50%는 수상자 명의로 환경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리치메이드 그림 공모전을 준비한 CJ피드앤케어 김선태 한국마케팅센터장은 “리치메이드는 글로벌 사료·축산 시장에서 사료 사업 영역의 전문성을 강조하고,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7월 새롭게 출시하게 한 글로벌 사료 사업 전문 마스터 브랜드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CJ피드앤케어는 인류와 동물, 환경이 상생하는 원헬스(One Health)를 통해서 삶의 가치를 높이고자 하는 미션 아래, 기업가치를 실현하기 위해서 리치메이드 어린이 그림 공모전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올해 처음으로 실시하는 그림 공모전을 통해 브랜드가 상징하는 상생 가치를 함께 만들어가고, 앞으로 ESG 경영에도 더욱 동참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