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브레댄코와 협업

 

[축산경제신문 이혜진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우유소비 촉진을위해 GS리테일, 브레댄코와 손을 맞잡았다. 
우선 우유자조금은 GS리테일과 함께 8월 26일부터 9월 8일까지 총 14일간 소비촉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GS더프레시퀵커머스 서비스 ‘우동마트(우리동네마트)’와 ‘GS프레시몰’에서 국산우유 및 유제품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지난해부터 GS리테일과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상생협약을 맺고 우유 소비 촉진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우유자조금 관리위원회는 “이번 소비촉진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를 돕기 위해 2021년도 우유자조금 관리위원회와 GS리테일이 맺은 상생협약의 일환”이라면서 “지난해 양사가 진행한 국산우유 및 유제품 공동할인캠페인에 총 16만 명이 참여하면서 GS슈퍼마켓 K-MILK 제품 신장률이 7%나 올라 큰 주목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30일까지는 브레댄코와 국산 우유를 함유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브레댄코의 신제품은 ‘하얀 구름빵’과 ‘우유 생크림 라운드’ 2종으로, 베이커리에 함유된 우유류는 모두 국산이며, 신선한 국산 우유를 사용해 부드럽고,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양 기관은 해당 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개당 500원씩 기부금을 적립하여, ‘푸드뱅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 이벤트는 브레댄코 인스타그램 내 기부 캠페인 안내 콘텐츠에 친구를 태그하여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브레댄코 1만원 모바일 상품권(10명)을 제공한다. 
이와관련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맛있는 우리 우유’ 슬로건 아래, 국산 우유의 소비 확산을 위해 우유를 사용하는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활발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브레댄코와 같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에 국산 우유를 접목시킴으로써, 자연스럽게 국산 우유의 가치를 꾸준히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