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한 옥수수 치킨팝콘’
‘더 바삭한 콘순살텐더’

[축산경제신문 김기슬 기자] 마니커에프앤지가 최근 식품·외식업계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옥수수 트렌드에 가세해 ‘고소한 옥수수 치킨팝콘’과 ‘더 바삭한 콘순살텐더’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부터 성인, 특별함을 선호하는 MZ세대까지 즐길 수 있는 기존 제품보다도 더 바삭하고 고소한 치킨이다.

‘고소한 옥수수 치킨팝콘’과 ‘더 바삭한 콘순살텐더’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에 콘프레이크 튀김옷을 입혀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짜지 않고 담백해 아이들 밥반찬, 간식뿐 아니라 맥주 및 와인 등 안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 7분으로 간편 조리가 가능하며 1~2인 가구의 여러 번 취식을 고려한 지퍼백 포장으로 조리 후 보관도 용이하다.

마니커에프앤지 관계자는 “최근 물가상승으로 외식비용 부담이 커져 가정간편식(HMR)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그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는 물론, 맛과 편의성을 모두 챙긴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후속 신제품들을 지속 출시해 HMR 냉동 치킨 시장을 확장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고소한 옥수수 치킨팝콘’은 현재 롯데마트와 온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더 바삭한 콘순살텐더’는 온라인에서 판매 중이며, 할인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