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이달의 나눔축산인상…엄기대 NH순한한우 대표이사
6월 이달의 나눔축산인상…엄기대 NH순한한우 대표이사
  • 권민 기자
  • 승인 2022.06.1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산경제신문 권민 기자] 나눔축산운동본부는 6월 이달의 나눔축산인 상에 NH순한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 엄기대 대표이사를 선정, 지난 15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소재 NH순한한우조합에서 시상식<사진>을 가졌다.
엄기대 대표이사는 2014년 취임 이후 2016년부터 현재까지 정기후원을 하고 있다.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엄기대 대표이사가 NH지리산순한한우 브랜드를 통해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건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는 한편 특히 사회공헌활동에도 타의 모범이 되어 이달의 나눔축산인 상을 수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NH순한한우는 법인과 참여조합의 공동 이익 실현이라는 슬로건으로 구례, 고흥 등 전남 동부권 9개 시·군, 8개 축협이 연합해 700여 농가의 4만 5000마리 한우를 기반으로 출범한 전국 최초의 한우 광역브랜드이다. NH순한한우의 NH지리산순한우는 8개 축협 판매장과 명품관(광주, 순천, 곡성, 여수)과 전국 롯데마트 120여 개 매장에 입점한 데 이어 에서 판매되고 있는 한우 브랜드로 전국 롯데마트 110여 개 매장에 입점한 가운데 최근에는 롯데호텔 최고급 레스토랑인 시그니엘에도 입점했다. 
업계 최초로 한우 사골곰탕 및 도가니탕을 캐나다에 수출하는 등 깨끗한 사육환경에서 안전하고 품질이 뛰어난 최상의 한우를 소비자에게 제공하여 한우 산업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안병우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NH순한한우 엄기대 대표이사와 임원 그리고 기부에 동참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품질 안전축산물을 공급하고 또한 사회공헌활동에도 동참해 주신 데 대해 특별히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