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정보‧이벤트‧할인정보 제공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우린네이처(대표 고영규)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운영한다고 밝혔다. 실시간 상담 및 주문이 가능하며, 제품 정보나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을 쉽고 빠르게 전달받을 수 있다.
우린네이처 관계자는 “우린네이처는 그동안 홈페이지, 쇼핑몰, 유트브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고객과 소통해 왔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온택트가 일상화됨에 따라 카카오톡 채널 오픈으로 소통을 강화하게 됐다”고 말했다. 
카카오톡 채널 추가는 카카오톡 앱 실행 후 상단 검색창에 ‘우린네이처’를 입력하고 ‘채널 추가’를 누르면 된다. 이후 제품 정보 및 이벤트 등 맞춤형 정보를 받을 수 있다.                                             

키워드
#우린네이처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