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TYSON FOOD의 ESG 경영을 정리하려고 합니다. 

 

# 미국 돼지 시스템을 위한 환경 강화
농장에서 돼지를 사육하는 환경은 생산성뿐만 아니라 건강과 복지에 중요한 기여 요소입니다. 동물 복지에 대한 우리의 인식과 지식이 확장됨에 따라 동물의 행동과 긍정적인 복지 결과를 이끌어내는 것이 양육 환경 관리 방법에 영향을 미치는 초점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관심의 대상은 환경 강화에 대한 탐구와 돼지 환경을 개선하고 자연적 행동을 자극하는 동시에 건강과 생산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방법입니다. 

 

# 책임감 있는 항생제 사용
Tyson Foods는 식품 안전과 공중 보건을 보호하는 동시에 공급망 내 동물의 건강과 복지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생제 내성 발생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우리는 BQA, PQA Plus 및 미국 조류 병리학자 협회(AAAP)에 정의된 항생제의 책임 있는 사용에 대한 지침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세계 보건 기구(WHO), 세계 동물 건강 기구(OIE) 및 미국 수의학 협회(AVMA).
책임감 있는 사용 관행은 항생제 치료의 잠재적 필요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생물보안, 동물 복지 프로그램, 입증된 관리 관행, 백신 접종 프로그램, 위생 프로그램, 일상적인 건강 모니터링 프로그램 및 수의 감독과 같은 예방 전략에 의존합니다. 우리는 직접 공급망 내에서, 그리고 Tyson Foods의 소, 돼지 및 칠면조 공급망에 있는 독립 농부 및 기타 업체와 협력하여 이러한 관행을 촉진합니다.
우리는 2019년 Foundation for Food and Agriculture Research에서 시작한 민관 협력인 ICASA(International Consortium for Antimicrobial Stewardship in Agriculture)의 창립 멤버입니다. 미국 가축의 모든 단계를 대표하는 다기능 이해 관계자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공급망에서 ICASA는 동물 건강 문제의 원인을 이해하고, 효능을 유지하면서 표적 사용을 가능하게 하는 실용적인 솔루션을 개발 및 배포하고, 궁극적으로 항생제 내성의 기여 요인. 이러한 공공-민간 투자를 통해 업계 전반에 걸쳐 새로운 기술 및 관리 관행을 채택하여 책임감 있는 항생제 사용,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식품 공급, 건강한 지역 사회라는 우리의 목표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 책임 있는 취급 및 운송
우리 공장에서 살아있는 동물을 다루는 팀원들은 인도적인 동물 취급 관행에 대해 훈련을 받았으며, 우리의 복지 프로그램 기대치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생각되는 모든 것을 감독자 또는 익명의 윤리 및 규정 준수 핫라인에 보고해야 합니다.
모든 수확 시설에서 Tyson Foods의 CARE 강력하고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인도적 취급 정책 및 절차를 관리합니다. CARE는 NAMI, NCC 및 NTF 지침을 통해 식별된 핵심 표준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의 접근 방식은 살아있는 동물 취급 및 수확과 관련된 모든 프로세스 및 프로토콜을 지속적으로 문서화하고, 잠재적 위험 또는 규정 미준수 기회를 식별하고, 완화하거나 최소화하기 위해 개선된 프로세스를 구현함으로써 이를 기반으로 합니다. CARE는 이러한 영역에서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시스템을 제공하며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살아있는 동물을 받는 것부터 수확에 이르기까지 동물 취급 과정의 각 단계를 문서화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각 단계를 평가하여 동물에게 과도한 흥분, 불편함 또는 우발적 부상을 초래할 수 있는 잠재적 사건을 식별합니다. 

# 식품 및 농업 연구의 차세대 개척자
안전하고 적절한 취급에는 사육 밀도와 이동 시간을 최적화하고 적절한 환기를 보장하며 동물을 싣고, 운송하고, 내리는 동안 악천후로부터 동물을 보호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우리 팀원들과 우리를 대신해 운송하는 사람들은 동물 보호를 목표로 하는 운송 활동에 적용되는 엄격한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이 훈련에는 기본 동물 행동과 낮은 스트레스 처리 기술을 포함하여 차분하고 효율적인 동물 속도의 움직임을 촉진하여 스트레스를 줄이고 부상을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 사업장에서 일하는 닭 및 칠면조 전문가들은 미국 가금류 및 계란 협회의 가금류 취급 및 운송(PHT) 인증 프로그램을 가르칠 수 있는 인증을 받았습니다. 당사의 쇠고기 수확 시설로 소를 운송하는 모든 운송업자는 쇠고기 품질 보증 운송(BQAT) 프로그램에 따라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돼지를 운송하는 모든 운전자는 National Pork Board에서 개발한 운송 품질 보증 프로그램의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운송인의 훈련 확인은 수확 시설에서 살아있는 동물을 입고에서 수행됩니다.
이상으로 타이슨푸드이 ESG 경영에 대한 개괄적인 모습을 설명드렸습니다. 번역능력이 미흡하였습니다. 이해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CEO의 메시지를 정리하여 봅니다. 

 

# 메세지
사장 겸 CEO로부터. 우리의 목적은 좋은 음식에 대한 세계의 기대치를 충족하는 것이며  또한 독창성과 노력을 통하여 증가하는 세계 인구를 책임감 있게 먹여 살릴려고 합니다. 지속 가능성 전략은 세 가지 주요 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인류, 고객 및 지역사회의 역량 강화하고 천연 자원 보존 및 지구 보호하며 스마트하고 책임 있는 농업 혁신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사료원료 재배자, 농부, 목장주, 공급업체 및 팀원들과 함께 이 모멘텀을 지속하여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기대합니다. 우리가 고객과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첫 번째 선택이 되기 위해 함께 일할 때 앞으로 펼쳐질 일에 대해 흥분됩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