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 인기 제품…15일까지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우린네이처(대표 고영규)가 봄맞이 빅(BIG) 할인 이벤트를 4월 15일까지 최대 50% 실시한다. 
코로나 조기 종식과 축산 난국 회복을 기원하는 이번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면 항생제 대체용으로 항균펩타이드 물질을 다량 포함해 면역강화, 설사, 소화기 등 질병 감소에 유용한 ‘바이오이스타’를 50% 할인 판매한다. 대장균, 살모넬라, 회장염 등 소화기에 효능이 입증된 제품이다.
한돈협회 검증사업 1등 악취저감제로 슬러지 분해에도 효과적인 ‘뉴트로’와 발굽병, 사마귀, 버짐 등 각종 상처 치유 상비약 ‘훞-피트 겔’은 30% 할인한다. 뉴트로는 우리나라에서 1995년부터 악취와 고착 슬러지 제거에 꾸준하게 사용되고 있다. 훞-피트 겔은 무항생제 발굽 치료제로, 발굽병은 물론 상처나 곰팡이 외 피부병에도 효과가 좋다. 잔류 독성이 없어 휴약 할 필요가 없다. 
미생물의 고급 에너지원(풍부한 영양물질)인 ‘슬러지제로’와 안개 분무용 악취 제거 제품인 ‘에어리페어’와 ‘FS골드’, 3일이면 호흡기 증상이 없어지는 무항생제 호흡기 해소 제품 ‘에어로솔’은 20% 할인한다.
슬러지제로는 발효 미생물 배양 원액으로 가축분뇨 속 미생물 활동을 배가시킨다. 에어리페어와 FS골드는 액비살포 시나 탈취기 등 악취 즉시 제거에 유용하다. 에어로솔은 천연 식물성 제품으로, 음수투여, 분무사용이 가능하다. 항생제 사용이 곤란하거나, 백신 접종 후유증 완화시 사용한다.
우린네이처 관계자는 “제품 상세 내용과 가격은 자사 쇼핑몰을 참조하면 된다”며 “제품 첫 구매자는 이번 이벤트 할인율과 시험용 30% 할인 중 더 나은 할인을 적용 받는다”고 말했다.                     

키워드
#우린네이처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