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호에 이어서 TYSON FOOD의 ESG의 커뮤니티와 환경정책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 커뮤니티 팬트리 이니셔티브
지역 수준에서 커뮤니티 팬트리 이니셔티브는 커뮤니티 식품 팬트리에 대한 동급 최고의 모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파트너로 선정된 Tyson Foods 커뮤니티의 식료품 저장실은 이러한 관행을 채택해야 합니다. 우리는 더 많은 제품을 그들에게 기부하고 지역 사회에서 고품질 단백질 및 기타 식품의 제공을 늘리는 동시에 식품 저장실의 식품 제공 능력을 향상시키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식료품 저장실 용량을 늘리면 커뮤니티에서 식량 불안정에 직면한 사람들에게 보다 직접 제품을 기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초과 제품을 지역 푸드 뱅크 위치까지 더 먼 거리로 운송하는 것과 관련된 비용을 줄이는 역할도 합니다.
Community Pantry Initiative의 식료품 저장실을 고려할 때 다음 기준을 평가합니다. △냉장 및 냉동 제품을 포함한 예상 저장 용량 및 제품 수령 능력△인력, 장비 및 운영 시간 측면에서 대량 기부를 처리할 수 있는 식료품 저장실의 능력(식료품 저장실이 건물을 소유하거나 임대하는지에 따라 자본 투자가 장수할 수 있는지를 결정) △현재 운영 시간 및 커뮤니티 수요를 수용하기 위해 운영 시간을 변경할 의지 △운영 예산 및 3년 동안 시설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 △직원 배치 계획의 지속가능성 및 자원봉사자에 대한 의존.

 

# 기아 구호 파트너십
기아 구제를 위한 주목할만한 파트너십은 다음과 같습니다. Feeding America : Tyson Foods는 Feeding America의 리더십 파트너입니다. 이 파트너십 상태는 Feeding America와 푸드 뱅크 네트워크에 현금 및 현물 기부, 자원 봉사자, 이사회 봉사 및 재난 구호 파트너십 지원의 형태로 상당한 기여를 한 것을 인정합니다. 
Tyson Foods Protein Innovation Fund는 또한 Feeding America 푸드뱅크에 자금을 제공하여 단백질 소싱 프로젝트를 가속화합니다. △피드 칠드런 : 피드 칠드런은 Tyson Foods의 중요한 파트너로서 50개 주 전체의 도시, 마을 및 농촌 지역의 어린이와 노인인 가장 취약한 인구에 대한 봉사 활동에 중점을 둡니다. △OneEgg :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2020년 여행이 취소되었지만 Tyson Foods와 자회사인 Cobb-Vantress는 사회적 기업인 OneEgg와 파트너십을 유지하여 6개국 어린이에게 하루 달걀을 제공합니다. 
△중요한 마일 : Tyson Foods 팀원들은 우리의 기아 구제 노력에 중요한 기여자입니다. 매년 그들은 팀원들이 자선 단체를 위해 걷기, 달리기 또는 자전거 타기를 권장하는 Miles that Matter 프로그램에 참여합니다. Tyson Foods는 기록된 1마일마다 1파운드의 식품을 지역 푸드 뱅크에 기부합니다. 


# 천연자원 환경 관리
천연자원을 보존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방식으로 사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Tyson Foods는 강력한 전사적 환경 거버넌스 및 환경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운영합니다. CSO(최고 지속가능성 책임자)에게 보고하는 최고 환경 책임자인 Kevin Igli는 환경 전문가를 안내하는 프로세스에 대한 기업 리더십, 방향 및 기술 표준을 제공합니다. 그는 회사 전체의 환경 노력의 모든 측면을 평가하고 우선순위를 지정하고 관리합니다. 국내 및 국제 운영에 대한 환경 준수 및 활동 상태를 모니터링합니다. 

 

# 환경 관리 시스템
미국 내 각 시설에는 환경 관리 시스템(EMS)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ISO 14001을 모델로 한 EMS는 우리가 일하고 사는 지역 사회에서 우리 사업의 환경 발자국을 최소화하고 환경 목표 달성을 지원하며 환경 규정 준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속가능성에 대한 약속 환경 관리는 Tyson Foods의 비즈니스 철학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약속의 핵심 가치입니다. 우리는 환경을 보호하고 천연자원을 보존하는 것이 우리 세계의 깨끗한 공기, 물 및 토지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우리에게 맡겨진 동물, 토지 및 환경의 청지기 역할을 하며 모든 회사 운영에서 환경 우수성을 달성하기 위한 목표를 설정합니다. 이 정책과 원칙의 이행을 촉진하고 지원하는 것은 모든 팀원의 책임입니다.

 

#우리의 기본 원칙
• 우리는 환경 발자국을 인식하고 환경에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영향을 줄이기 위한 실행 가능한 방법을 찾습니다.
• 우리는 환경법을 준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식별된 환경 위험을 관리하기 위한 야심찬 표준을 설정합니다. 업계 최고의 표준을 설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천연자원을 보존하기 위한 목표를 설정합니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모니터링, 측정 및 보고합니다. ( 오염 방지, 보존, 에너지 효율성 및 지속 가능한 운영 등 )
• 우리는 팀원들과 환경 관리 및 지속가능성에 대한 열린 의사소통을 장려합니다. ( 정부 공무원, 계약자, 공급업체 및 기타 이해 관계자와 함께 )
• 우리는 환경 관리 시스템을 통해 환경 성과의 지속적인 개선을 추진하기 위해 팀으로 일합니다.
• 우리는 모든 위치에서 환경 관리나 규정 준수를 지원하기 위해 자원을 투입합니다.
• 우리는 보전 노력에 대해 지역 사회 및 기타 이해 관계자와 협력합니다.
• 우리는 올바른 방식으로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정직하게 운영합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