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호부터는 TYSON FOOD의 ESG의 커뮤니티와 환경정책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 커뮤니티 운영
우리는 미국 전역에 100개 이상의 커뮤니티 시설 소유 및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커뮤니티의 경우 Tyson Foods가 가장 큰 고용주인 농촌 지역에 있습니다. 
직원들이 가공 공장이나 최일선에서 일하면서 주택, 교통, 보육 및 건강 관리와 같은 필요한 분야에 접근을 쉽게 하고 또한 팀원들이 커뮤니티와 연결되어 있다는 느낌이 들도록 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와 연결이 되지 않으면 성장과 번영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이직률과 결근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직원의 안정성을 위협합니다.

# 보조금
우리는 모든 이해 관계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긍정적인 사회 변화를 가져오는 전략적 투자를 합니다. 우리는 주로 비영리 단체를 지원하고 지역 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능력을 계속 키워나갑니다. 우리의 기업 보조금은 두 가지 핵심 원칙에 기반한 비전을 반영합니다. 
기업 보조금 작성 전략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커뮤니티와 회사가 직면한 가장 중요한 사회적 위험에 대한 투자 : 기아 구제 및 시간당 팀원의 삶을 불안정하게 만드는 사회적 문제 감소. 공장이 있는 지역 사회의 우선순위 등입니다. 

# 타이슨 홈타운 서비스 그랜트
우리 팀원들은 Tyson Hometown Service Grants를 통해 자금을 조달할 프로젝트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보조금은 Tyson Foods 커뮤니티의 비영리 또는 공공 서비스 조직을 지원하기 위해 $500에서 $3,000 사이에서 지원됩니다. 기금은 이러한 조직을 통해 지역 사회 봉사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데 사용하며, 이를 위해 최소 5명의 Tyson Foods 팀원이 자원해야 합니다. 관리자는 이러한 프로젝트를 사전에 승인해야 하며, 봉사활동이 근무시간 중 완료될 것인지, 팀원 개인의 시간 동안 완료될 것인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 커뮤니티 기준 평가
지역 사회에 가장 잘 봉사하려면 지역 사회의 다양한 특성과 요구 사항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러한 이해를 얻기 위해 우리는 Tyson Foods 커뮤니티에서 운영에 대한 독립적인 기준 평가를 수행합니다. 
평가는 우리가 사업을 하는 지역 사회의 영향과 사회적 위험을 조사하며, 도전 과제가 중요하다고 추정되는 지역에 초점을 맞춥니다. 우리의 목표는 고용 및 지역 사회 지원을 통해 지역 사회와 우리 존재의 이점을 공유하고 발생할 수 있는 부정적인 영향을 완화하는 것입니다.

# 팀원 기부
Tyson Foods 팀원들은 기부와 자원봉사 프로젝트 지원을 통해 우리의 기부 정신에 동참합니다. 회사 전체의 팀원들은 Tyson Foods가 팀원 1인당 연간 최대 $1,000까지 기부금을 매칭하는 매칭 기프트 프로그램인 Giving Together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팀원들은 자선 기부를 하고 급여 공제를 통해 회사 매치를 받습니다.
우리는 또한 자원봉사 매칭 옵션을 제공합니다. 팀 구성원이 적격한 비영리 단체에 자원하고 온라인 플랫폼에서 시간을 추적할 때마다 Tyson Foods는 $12를 기부합니다. 그러면 팀 구성원은 자원한 위치와 관계없이 적격한 조직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재해구호
자연재해의 여파로 식량 불안정이 시급한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Meals that Matter® 재난 구호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는 자연재해로 큰 영향을 받은 지역 사회에 음식을 배달하고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현장에서 재해구호 프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 기아 구제
Tyson Foods는 미국의 기아를 구호하고 식량 불안정으로 영향을 받는 지역 사회에 도움의 손길을 내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 수준에서 기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기부금 및 교부금
우리의 노력 대부분은 제품 기부의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식품 기부를 통해 우리는 사업에서 초과 제품을 줄이는 동시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음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품 기부 외에도 기아 구호 기금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식량 불안정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해 영양가 있는 식품에 대한 접근성을 향상시키는 ‘긴급 급식’ 프로그램에 대한 보조금이 포함됩니다. Tyson Foods는 또한 푸드뱅크가 지역 전체에 식품을 저장, 냉장 및 배달하기 위한 물리적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역량 강화에 투자합니다. 보조금은 보관, 장비 및 차량과 같은 특정 요구 사항을 지원합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