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해서 TYSON FOOD의 ESG 가운데 소비자의 영양에 대해 설명을 하겠습니다. 

#교육 및 전문성 개발
우리는 모든 팀 구성원에게 높은 FSQA 표준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 지식, 교육, 커뮤니케이션 피드백 루프 및 관리 지원을 제공합니다. 교육 방식의 측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역할과 관계없이 각 팀 구성원이 연례 FSQA 인식 교육에 참여하도록 요구합니다.
우리 시설에서 식품을 취급하는 팀원들이 잠재적인 안전 위험이나 품질 문제를 나타내는 모든 것을 직장에서 볼 수 있도록 감독자의 주의를 끌 것이라는 기대를 확립합니다.
현재 및 미래의 FSQA 문제를 사전에 해결하기 위해 개별 팀 구성원과 함께 각 시설의 경영진이 정기적으로 검토를 수행합니다.

#식품안전기술
우리는 FSQA 시스템 관리에 전체론적 관점에서 접근하여 고립된 사건에 대해 사일로에서 반응하기보다 더 큰 문제의 근본 원인을 해결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쉽게 하기 위해 우리는 최신 FSQA 기술에 투자하고 업계 파트너십에 참여하여 솔루션을 찾고 개발합니다. 
데이터 기술과 더불어 이러한 관행은 FSQA 프로토콜 및 절차에 대한 의사 결정이 데이터에 의해 주도되고 테스트 및 연구를 통해 뒷받침되도록 합니다.
Tyson Ventures는 공급망 전반에 걸쳐 식품 안전과 품질을 향상하게 시키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FoodLogiQ Connect를 공급업체 관리 플랫폼으로 사용합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공급망에 대한 가시성이 향상되었으며 공급업체가 FSQA 문서 및 기타 중요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포털 역할을 합니다. Tyson Foods는 FoodLogiQ를 공급업체 규정 준수를 위한 FSQA 보고 시스템으로 사용하는 것 외에도 시스템 개발에서 FoodLogiQ와 협력하여 전반적인 공급업체 식품 안전 및 품질 위험 평가를 지원합니다.

#이물질 검출
Tyson Foods는 이물질과 관련된 제품 리콜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물질 감지 및 배제에 집중하기 위해 우리는 각 사업에 전담반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가 취하는 조치에는 금속 탐지 및 x-선 기술의 사용을 확대하고 비전 시스템 및 초분광 이미징과 같은 고급 기술의 사용을 탐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기술은 제품 등급 평가와 같은 다른 응용 분야에 사용되며 이물질을 감지하는 능력을 향상하게 시킬 수 있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기술에 대한 투자를 넘어 기존 장비를 개선하여 이물질 위험을 줄입니다. 우리 팀은 실패 모드 및 영향 분석을 적용하여 제조 프로세스 중 오류가 발생한 위치를 파악한 다음 프로세스를 수정하여 문제를 수정합니다. 
이 작업은 가능한 수정에 대한 장비 공급업체와의 협의를 포함하여 비즈니스 및 공급망 전반에 걸친 협력이 필요합니다. 엔지니어링, 유지보수 및 식품 안전팀과의 검토 이물질 감소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팀원 교육. 우리는 모든 팀 구성원이 외부 물질과 관련된 잠재적 위험에 대해 말할 수 있도록 각 사업에 전담 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FSQA 모범 사례 개발 및 공유
Tyson Foods는 산업 식품안전 파트너와의 협력을 촉진하고 산업 간 연구를 수행하는 여러 무역 협회에 참가합니다. 여러 FSQA 팀 구성원이 이러한 조직에서 위원회 리더십 임무를 수행합니다. 
특히 Tyson Foods 팀원들은 GFSI(Global Food Safety Initiative) 이사회, BRC(British Retail Consortium) 이사회, SQFI(Safe Quality Food Institute) 기술 자문 위원회에서 리더십 직책을 맡고 있으며 우리는 북한과 함께 참여하고 지원합니다. 미국 육류 연구소(NAMI) 육류 및 가금류 연구 재단. 당사의 식품안전 및 규제 팀 구성원은 식품안전 현대화법(FSMA) 구현을 위한 모범 사례를 개발하는 데 있어 업계 리더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감사 및 인증
식품안전 감사는 우리 회사가 안전하고 고품질의 식품을 생산하고 고객과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견제와 균형 시스템입니다. 감사는 식품을 안전하게 유지하려는 우리의 약속을 존중하는 방법의 중요한 부분이며 식품안전 관행을 미세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엄격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연방 규제 기관, 고객 및 NSF International 및 Food Safety Net과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인증 기관에 감사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 식품 안전 팀, 식물 식품 안전 팀 및 제3자 감사 기관에서 자주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최근 감사 및 인증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당사 웹사이트의 인증 및 프로그램 섹션을 방문하십시오. 

#혁신
Tyson Foods는 혁신과 식품의 미래 형성에 전략적으로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연구 개발(R&D) 팀은 새롭고 개선된 제품 속성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과학적 테스트, 프로토타입 제작 및 신제품 개발을 수행하는 식품 과학자, 요리사, 공인 영양사, 포장 및 가공 엔지니어, 감각 및 규제 전문가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