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해서 TYSON FOOD의 ESG 가운데 소비자의 영양에 대한 설명을 하겠습니다. 

# 책임 있는 라벨링 및 마케팅
Tyson Foods는 정부 규정과 제품 투명성에 대한 자체 높은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제품에 정확하게 라벨을 붙이고 마케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든 광고는 연방 무역 위원회 지침 및 광고 자율 규제 위원회와 같은 자발적 검토 기관을 따릅니다. 

# 영양표시
당사의 영양 팀은 규제 및 법률 팀과 긴밀하게 협력합니다. 이 협력을 통해 당사의 포장 및 라벨에 최신 영양 관련 규정을 반영할 수 있도록 현재 영양 표시 정책에 대한 정보를 비즈니스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FDA의 영양 성분 라벨을 준수하며 육류 및 가금류 제품에 대한 USDA의 지침을 따릅니다. 이는 라벨이 칼로리와 1회 제공량을 시각적으로 강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첨가당, 식이 지방, 비타민 및 미네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포함합니다. 특정 패키지 크기에 대한 FDA의 서빙 크기 및 라벨링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 마케팅 원칙
우리는 모든 마케팅이 윤리적이고 건전한 방식으로 수행되도록 다음과 같은 마케팅 원칙을 따릅니다. 우리는 어린이에게 광고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엄격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성인에게만 제품을 판매합니다. 
K-12 급식 사업 내에서 우리는 이 정책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학군의 급식 서비스 책임자에게 제공하는 자료에 관해 내부 법률 팀과 긴밀히 협력합니다.
우리는 정확하고 투명한 제품 주장만 합니다. 모든 광고 및 판매 시점 마케팅 자료는 모든 식품 강조표시의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사업부와 규제 및 법률팀 모두에서 엄격한 내부 검토 프로세스를 거칩니다. 
우리의 영양 팀은 마케팅과 긴밀히 협력하여 영양 관련 주장과 메시지를 지원합니다. Al 식품 강조표시는 USDA 및 FDA 라벨링 규정을 준수합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기타 피드백 메커니즘에 대한 소비자 참여를 권장합니다. 
고객과 소비자의 아이디어와 생각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를 양방향 대화로 보고 소비자가 우리 제품에 대해 우리와 소통하고 우리 제품에 대한 정보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당사의 소비자 관계 담당자 팀은 소셜 미디어 문의, 전화 통화, 고객이나 소비자의 편지 및 이메일에 응답합니다. 

# 식품 안전 및 감사
우리는 식품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문화를 조성하고 안전이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이 되도록 전문 지식을 유지함으로써 고품질의 식품을 안전하게 만듭니다.
당사의 제품과 프로세스는 공급망, 재료 소싱, 제품 준비, 보관 및 고객과 소비자에 대한 배송과 같은 모든 접점에서 안전, 품질 및 지속적인 개선을 통합합니다. 
식품의 안전과 품질을 보장하기 위한 이러한 총체적인 접근 방식은 우리의 작업을 안내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규정 준수를 시스템 내에서 중요한 결과물로 보고 있지만, 식품 안전의 지속적인 개선은 훨씬 더 중요합니다. 
우리는 지속 가능성 프레임워크 내에서 식품 안전을 통합하여 소비자에게 식품을 제공하는 것에서부터 우리 팀 구성원, 환경 및 공급망 내 동물의 안전에 이르기까지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안전을 확장할 수 있는 상생 기회를 찾습니다. 
결과적으로 당사의 식품 안전 및 품질 보증(FSQA) 전문 네트워크는 식품 안전 및 품질을 공동 소유하는 수천 명의 운영, 엔지니어링, 공급망 및 조달 팀 구성원으로 구성됩니다. 
이 통합된 접근 방식은 식품 안전 소유권, 혁신 및 프로세스 실행의 중요한 질량으로 이어집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