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호에 이어 TYSON FOOD의 ESG의 소비자의 영양에 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소비자-재료 소싱
Tyson Foods는 전략적 조달 파트너와 긴밀하고 능동적으로 협력하여 상품이나 재료 공급망에서 책임 있는 관행을 활용합니다.
일상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원자재와 재료에는 밀, 옥수수, 쌀, 콩, 유제품 및 야채가 포함됩니다. 또한, 우리는 식품 안전을 향상시키고, 풍미 프로파일을 강화하고, 유통 기한을 연장하는 자체 독점 기술과 같이 제품 무결성을 보호하는 재료를 구매합니다.
우리의 신뢰할 수 있는 재료 공급업체는 우리와 동일한 높은 수준의 식품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공급업체는 미국 농무부(USDA) 및 식품의약국(FDA)에서 규정한 대로 운영과 관련된 규정 및 표준을 준수해야 하며, 여기에는 우수제조관리기준(Good Manufacturing Practice) 준수와 위해요소 분석 및 중점 관리점 프로그램의 구현이 포함됩니다. 공급업체는 GFSI의 인증도 받아야 합니다.
미국에서 닭, 칠면조, 돼지를 위해 생산하는 사료의 경우 국내 공급업체로부터 곡물을 조달하여 미국 농부와 기업을 지원합니다.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공급되는 비타민과 같은 일부 성분이 있습니다. 국제 공급업체는 미국 식품 안전 규정뿐만 아니라 자국의 소싱 규정 및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공급망 투명성
투명성은 국내 및 국제 공급망의 효과적이고 지속 가능한 관리에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고급 기술을 활용하여 더 큰 투명성과 추적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예를 들어, Open Prairie® Natural* Meats 브랜드팀은 고객에게 신선한 돼지고기와 앵거스 쇠고기를 제공하기 위해 Trusted PathTM 프로그램을 통해 프로세스에 대한 완전한 추적성과 제3자 검증을 제공합니다. 공급망 전체에 걸쳐 독립적인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여 엄격한 사양, 유지된 기록, 고유한 식별 및 독립적인 검증을 사용하여 제품이 브랜드 무결성을 잃지 않고 생산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추적 가능하도록 보장합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을 통해 Tyson Fresh Meats는 가장 혁신적인 육류 추적 시스템인 IdentiGEN과 협력하여 DNA Traceback®1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기술은 Open Prairie® Natural Angus Beef 및 Natural Pork에 사용되는 고기를 개별 원산지 동물까지 추적하여 동물이 항생제 및 호르몬 추가와 같은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길러졌는지 확인합니다. Open Prairie® Natural* Meats 브랜드 팀이 투명성을 우선시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타이슨 지역 곡물 서비스
지역 곡물 서비스(LGS) 프로그램을 통해 닭에게 옥수수를 제공하는 지역 곡물 농부를 위한 자원 및 관계를 적극적으로 구축하여 공급망 내에서 지역적으로 곡물을 사용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합니다. 
여기에는 지속 가능한 농업 관행을 지원하기 위해 지역 농민과 연결하고 농장 수준에서 지속 가능성 관행을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NGO 및 상품 협회와 협력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LGS 웹사이트와 모바일 플랫폼은 농부들이 최대 18개월 동안 곡물을 계약하고 계약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 농부들을 위한 주간 시장 해설, 개인화된 푸시 알림을 제공하며, LGS는 또한 지역 곡물 농부들에게 혜택을 주는 단체를 후원하고 파트너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농장 픽업 프로그램은 농부들이 더 많은 곡물을 Tyson Local Grain Services에 직접 판매할 수 있도록 물류 지원을 제공합니다. LGS 내에서 농민을 위한 FlexPrice™ 이니셔티브를 통해 농민은 도구를 활용하여 맞춤형 가격 전략을 수립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공급자는 전화나 이메일로 구매자에게 직접 연락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LGS 프로그램은 직접 판매하는 농부의 수를 늘리는 동시에 공급망의 비효율성과 폐기물을 줄여 곡물 공급업체와 비즈니스에 윈윈합니다. LGS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산림보호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전 세계에 식량을 공급하는 방법의 하나는 우리가 조달하는 상품이 책임 있는 산림 관리를 지원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2017년에 처음으로 공급망의 삼림 벌채 위험을 평가했으며 위험이 낮거나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Tyson Foods는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둔 독립 조직인 Proforest와 협력했습니다. 삼림 및 농업 부문과 책임 있는 소싱 관행의 구현, 우리의 글로벌 농업 공급망 전반에 걸쳐 삼림 벌채 위험 평가를 수행합니다. 평가는 소, 야자유, 콩, 목재, 펄프 및 종이와 같은 상품에 중점을 둔 소싱 출처의 위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삼림 벌채 위험을 완화하기 위한 산림 보호 표준 및 실행 계획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산림 보호에 대한 우리의 약속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Tyson Foods는 또한 특정 농산물에 대해 이해 관계자와 교류합니다. 우리는 지속 가능한 콩을 위한 라운드테이블(RTRS)의 회원입니다. 급속한 글로벌 확장을 통해 우리는 전 세계 공급망의 차이점을 인식하고 책임 있는 대두 공급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RTRS의 회원으로서 우리는 고위험 지역에서 공급될 수 있는 글로벌 지역의 공급망에서 닭을 먹이는 데 사용되는 대두박 크레딧을 구매합니다. 당사의 상품 구매 그룹은 RTRS 인증 대두 크레딧을 구매합니다. 이러한 크레딧은 RTRS에서 검증한 책임감 있는 재배 대두를 보장합니다. Tyson Foods는 또한 지속 가능한 팜유를 정의하고 인증하기 위한 글로벌 표준을 개발하기 위해 팜유 산업 이해 관계자와 협력하는 시민 단체인 Roundtable on Sustainable Palm Oil의 회원이기도 합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