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TYSON FOOD의 ESG 소비자의 영양에 관해 설명하겠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식품 회사 중 하나인 Tyson Foods는 영양 속성이 있는 식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신선한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제품으로 소비자의 영양 요구와 선호도를 예측하고 이에 대응합니다.
선도적인 단백질 회사가 된다는 것은 전통적인 단백질 옵션에서 혼합 및 대체 식물 단백질에 이르기까지 모든 형태의 단백질을 수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백질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Tyson Foods는 변화하는 소비자 욕구와 함께 제품을 확장할 방법을 지속해서 모색하고 있습니다. 

 

# 지식 공유
Tyson Foods의 영양 팀은 특히 R&D 및 마케팅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회사 전체에 걸쳐 영양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영양팀은 또한 SNAP(Supplemental Nutrition Assistance Program) 챌린지를 통해 Tyson Foods 팀원들에게 영양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 챌린지를 통해 참가자들은 일주일 동안의 식사 계획을 세우고 $100 예산으로 4인 가족을 위한 쇼핑을 합니다. 그런 다음 수익금은 지역 식품 저장실에 기부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영양 팀은 FY2020 동안 단 하나의 SNAP 챌린지를 주최할 수 있었습니다.
내부 참여 외에도 영양 팀은 지식을 공유하고 최신 연구 및 모범 사례를 사내에 도입하기 위해 광범위한 영양 커뮤니티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영양학 학생, 영양학 인턴 및 R&D 인턴과 협력하여 우리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영양 동향, 새로운 영양 과학 및 정책 변화에 대한 정보를 파악합니다. 
우리는 University of Arkansas, University of Central Arkansas 등을 포함한 대학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식품 과학 및 영양학 학생들과 지속해서 대화하고 있습니다. 여러 Tyson Foods의 영양사들도 지역 및 주 영양 협회 내에서 리더십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지역 활동 외에도 당사의 영양 팀은 식품 및 영양 전문가를 위한 세계 최대 회의인 식품이나 영양 컨퍼런스 및 엑스포에 참석하여 최신 영양 연구 및 동향에 대해 배우고 전문 자격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지속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또한, 북미 육류 연구소(NAMI) 연구 재단 자문 위원회, NAMI 건강 및 웰빙 자문 위원회 공동 의장 및 국립 돼지고기 위원회 품질, 안전 및 인간 영양 위원회 등과도 지식정보를 공유합니다. 


# 건강한 제품 속성
소비자들은 점점 더 단순한 성분과 더 적은 첨가물을 사용하는 제품과 특정 건강에 중점을 둔 특성을 가진 제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천연, 무글루텐, 무항생제(NAE), 인공 성분(NAI), 저염 또는 저나트륨, 유기농 및 100% 통곡물을 포함하여 소비자가 갈망하는 속성을 가진 제품의 수를 확장하려고 합니다.

다음은 건강에 중점을 둔 속성에 따른 당사 제품 중 일부입니다. 
항생제는 절대 없습니다. Tyson® 소매 브랜드 및 선별된 Tyson® 개별 냉동 뼈 함유 제품을 위해 사육된 모든 닭USDA 상품 기금을 사용하는 K-12를 위한 모든 Tyson Foodservice Tyson® 브랜드 치킨 품목, Tyson Foodservice Tyson Red Label® 브랜드, Tyson Foodservice Tyson True® Tenderpressed® 브랜드, NatureRaised Farms® 브랜드, Open Prairie® 내추럴 앵거스, 오픈 프레리® 천연 돼지고기, Aidells® 훈제 소시지, Aidells® 미트볼.
1. 100% All Natural : 최소 가공 및 인공 성분 없음
2. 나트륨저감 : 기준식품의 나트륨양을 25% 이상 감소
3. 저염 : 관례섭취 기준량당 나트륨 140mg 이하
4. USDA 패스트 푸드 치킨보다 빵, 튀김, 뼈 없음
5. 살코기 80%/지방 버거 20%와 비교 

 

# 학교 급식 영양
K-12 Tyson Food service 사업을 통해 우리는 아이들이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우리의 역할을 다합니다. 
K-12 학교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사업은 다른 채널보다 더 엄격한 영양 함량 및 1회 제공량에 대한 지침을 가지고 있으므로 프로그램과 제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학교 영양 규정 및 법률의 변화에 적합토록 조치뿐만 아니라 앞설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학교 급식에 대한 최신 USDA 영양 표준에 부합하는지 확인함으로써 K-12 영양 노력의 성과를 측정합니다. 
영양 요구 사항이 2010년에 제정된 이후, 우리는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거나 초과하도록 모든 K-12 특정 품목을 공식화했으며 USDA 상품 재처리 기금으로 이러한 품목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최초의 닭고기 공급업체이기도 합니다.
K-12 수준에서 새롭고 흥미로운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트렌드를 관찰하는 것 외에도 학교 기아 퇴치 활동에 참여합니다. 우리의 연례 Great Grant Giveaway는 급식 서비스 운영을 돕기 위해 학교에 보조금을 수여합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